포지션 상세
[깊게 빠져들기 전까지는 모르는 세상이 있다]
고객의 일상에 몰입해 열렬히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곳.
누구보다 일을 깊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몰입하는 곳.
브랜드 스튜디오 딥다이브입니다.
딥다이브의 첫 브랜드 Verish(베리시)는 창업 3년만에 연매출 300억원을 달성했어요.
쿨핏브라 100만장 누적회원 47만명 재구매율 27.8%
앞으로 더 경이로워질 숫자를 함께 이룩할 동료를 찾습니다.
[딥다이브는 함께 몰입해서 즐겁게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모였어요]
고객몰입: 다이버는 고객에게 몰입합니다.
모든 문제를 고객의 입장에서 정의하고 해결해요.
본질몰입: 다이버는 본질에 몰입해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임팩트를 정의하고 집중해요.
성장몰입: 다이버는 성장에 몰입해요.
더 놓은 기준을 추구하며 스스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해요.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하고, 누구든 명확하게 책임지고, 언제나 더 높은 기준을 추구하며
최고의 문화와 동료 속에서 일하는 즐거움을 자부해요.
[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 ]
베리시는 ‘브랜드’가 없던 여성 속옷 시장에서 유일무이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어요.
여성 속옷 시장은 1950~60년대에 탄생한 기업이 시장의 60%를 과점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베리시는 집착스러운 고객 중심 사고와 독보적인 브랜딩으로 여성 속옷 시장을 혁신하고 있어요.
우리는 베리시를 한국 언더웨어의 기준으로, 그리고 전 세계에서 가장 독보적인 촉감 기반 패션 브랜드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미 국내에서는 브랜딩으로 언더웨어 시장을 선도하기 시작했어요. 제품을 넘어 베리시라는 이름만으로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인재를 찾습니다.
[ 아무도 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가보지 않은 영역에 도전해요 ]
2021 Verish 런칭
2022 월 매출 8억 돌파
2022 연 매출 80억 달성
2023 연 매출 300억 달성
2024 연 매출 600억 목표
[딥다이브의 콘텐츠 유닛]
콘텐츠 마케터는 '베리시' 브랜드 성장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마케팅 파트내 콘텐츠 유닛에 속해 있어요.
콘텐츠 유닛은 리드와 콘텐츠 마케터, 그리고영상P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유닛은 딥다이브 내에서도 가장 빠른 실행력을 보유하고 있는 팀으로, 빠른 공유와 피드백 문화를 선도하고 있어요.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디깅하며, 떠오른 생각을 즉각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주도적인 환경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콘텐츠 유닛의 2024년 임팩트]
딥다이브는 베리시를 한국 속옷의 새로운 스탠다드로 만들고자 해요.
2024 상반기, 베리시의 신제품 런칭 일자에 맞춰 브랜드 캠페인이 예정되어 있어요.
프로모션 일정에 맞추어 다양한 전환형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야 하는 역량이 추가적으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1)잘 팔리고 2) 활용도가 높으며 3) 예쁜 비주얼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문을 두드려 주세요 !
[합류 과정 안내]
• 서류 검토 : 직무적인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 동료 분들이 꼼꼼하게 검토해요.
• P&C 폰 인터뷰 : P&C파트와 함께 먼저 딥다이브의 비전에 공감하고, 문화에 어울릴 수 있는 분인지 자세히 이야기 나눠요.
• 직무 인터뷰 : 합류 시 함께 일하게 될 파트 리드 및 콘텐츠 유닛 리드와 함께 전반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 나눠요.
• 처우 협의 : 경력과 연차를 고려한 보상을 위해 오퍼레터를 통한 협의 과정을 진행해요.
• 최종 합격 : 다이버가 되어 딥다이브 할 시간이에요 :)
• 촬영이 필요한 콘텐츠를 주도적으로 기획해요.
• 프로모션 콘텐츠 또는 캠페인을 기획하고 제작, 관리해요.
•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지속적으로 개발해요. (이미지, 영상)
• 촬영 콘텐츠 기획 및 핸들링을 경험하신 분이 필요해요.
• 적극적이고 아이디어를 많이 낼 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 공유와 피드백 문화를 선호하고 빠른 실행력을 가지신 분이 필요해요.
• 잘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선호하는 분이 필요해요.
• 갖고 계신 경험을 더 자세히 이야기 해주실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첨부해 주세요.
고객의 일상에 몰입해 열렬히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곳.
누구보다 일을 깊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몰입하는 곳.
브랜드 스튜디오 딥다이브입니다.
딥다이브의 첫 브랜드 Verish(베리시)는 창업 3년만에 연매출 300억원을 달성했어요.
쿨핏브라 100만장 누적회원 47만명 재구매율 27.8%
앞으로 더 경이로워질 숫자를 함께 이룩할 동료를 찾습니다.
[딥다이브는 함께 몰입해서 즐겁게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모였어요]
고객몰입: 다이버는 고객에게 몰입합니다.
모든 문제를 고객의 입장에서 정의하고 해결해요.
본질몰입: 다이버는 본질에 몰입해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임팩트를 정의하고 집중해요.
성장몰입: 다이버는 성장에 몰입해요.
더 놓은 기준을 추구하며 스스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해요.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하고, 누구든 명확하게 책임지고, 언제나 더 높은 기준을 추구하며
최고의 문화와 동료 속에서 일하는 즐거움을 자부해요.
[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 ]
베리시는 ‘브랜드’가 없던 여성 속옷 시장에서 유일무이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어요.
여성 속옷 시장은 1950~60년대에 탄생한 기업이 시장의 60%를 과점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베리시는 집착스러운 고객 중심 사고와 독보적인 브랜딩으로 여성 속옷 시장을 혁신하고 있어요.
우리는 베리시를 한국 언더웨어의 기준으로, 그리고 전 세계에서 가장 독보적인 촉감 기반 패션 브랜드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미 국내에서는 브랜딩으로 언더웨어 시장을 선도하기 시작했어요. 제품을 넘어 베리시라는 이름만으로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인재를 찾습니다.
[ 아무도 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가보지 않은 영역에 도전해요 ]
2021 Verish 런칭
2022 월 매출 8억 돌파
2022 연 매출 80억 달성
2023 연 매출 300억 달성
2024 연 매출 600억 목표
[딥다이브의 콘텐츠 유닛]
콘텐츠 마케터는 '베리시' 브랜드 성장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마케팅 파트내 콘텐츠 유닛에 속해 있어요.
콘텐츠 유닛은 리드와 콘텐츠 마케터, 그리고영상P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유닛은 딥다이브 내에서도 가장 빠른 실행력을 보유하고 있는 팀으로, 빠른 공유와 피드백 문화를 선도하고 있어요.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디깅하며, 떠오른 생각을 즉각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주도적인 환경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콘텐츠 유닛의 2024년 임팩트]
딥다이브는 베리시를 한국 속옷의 새로운 스탠다드로 만들고자 해요.
2024 상반기, 베리시의 신제품 런칭 일자에 맞춰 브랜드 캠페인이 예정되어 있어요.
프로모션 일정에 맞추어 다양한 전환형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야 하는 역량이 추가적으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1)잘 팔리고 2) 활용도가 높으며 3) 예쁜 비주얼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문을 두드려 주세요 !
[합류 과정 안내]
• 서류 검토 : 직무적인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 동료 분들이 꼼꼼하게 검토해요.
• P&C 폰 인터뷰 : P&C파트와 함께 먼저 딥다이브의 비전에 공감하고, 문화에 어울릴 수 있는 분인지 자세히 이야기 나눠요.
• 직무 인터뷰 : 합류 시 함께 일하게 될 파트 리드 및 콘텐츠 유닛 리드와 함께 전반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 나눠요.
• 처우 협의 : 경력과 연차를 고려한 보상을 위해 오퍼레터를 통한 협의 과정을 진행해요.
• 최종 합격 : 다이버가 되어 딥다이브 할 시간이에요 :)
주요업무
•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소재를 기획하고 제작해요.• 촬영이 필요한 콘텐츠를 주도적으로 기획해요.
• 프로모션 콘텐츠 또는 캠페인을 기획하고 제작, 관리해요.
•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지속적으로 개발해요. (이미지, 영상)
자격요건
• 유관 경험 2년 이상이신 분이 필요해요.• 촬영 콘텐츠 기획 및 핸들링을 경험하신 분이 필요해요.
• 적극적이고 아이디어를 많이 낼 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 공유와 피드백 문화를 선호하고 빠른 실행력을 가지신 분이 필요해요.
• 잘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선호하는 분이 필요해요.
• 갖고 계신 경험을 더 자세히 이야기 해주실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첨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