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랜디 회사 소개]
B2C - B2B - 풀필먼트를 모두 연결한 버티컬 커머스 스타트업인 브랜디는
APPs 전략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버티컬 플랫폼을 매년 런칭하고 있습니다
MZ세대 여성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 연평균 성장률 1,160%의 남성앱 ‘하이버’, 요즘 엄마들의 육아쇼핑앱 ‘마미’, 누구나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패션 풀필먼트서비스 ‘헬피’와 동대문 도소매 B2B 플랫폼 ‘셀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있으면 반드시 연령, 성별, 취향에 따른 버티컬 커머스 니즈가 있다는 믿음으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며, 지금껏 쌓아온 경험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새로운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브랜디와 함께 넥스트 커머스를 함께 할 분을 기다립니다.
[브랜디의 Culture Deck]
브랜디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우리와 ‘합’이 잘 맞는 파트너가 될 수 있을지 미리 확인해보세요 :)
✔ https://bit.ly/3I0s2VK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직무) > 2차 면접(컬처핏) > 처우협의 > 입사
* 포지션에 따라 채용 절차가 생략 또는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포지션에 따라 과제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리더 포지션의 경우 경영진 면접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에 기재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타 포지션 또는 자회사(아비드이앤에프)의 포지션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될 경우, 해당 포지션을 추가로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 브랜디/하이버/마미 프로덕트 매니징
• A/B 테스트 통한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 사용자 중심의 제품 설계
• 목표 달성을 위한 주요 지표 설계
• 문제에 맞는 솔루션 도출, 분업, 스케쥴링
• 디자이너/엔지니어/사업부서 등 다양한 직군간 협업 및 의견 조율
• 고객 피드백, 로그 데이터 및 사용성 데이터를 분석 후 문제 정의, 우선 순위 결정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SQL, Amplitude, Tableau 등 활용)
• 이커머스 도메인 경험이 있으신 분
B2C - B2B - 풀필먼트를 모두 연결한 버티컬 커머스 스타트업인 브랜디는
APPs 전략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버티컬 플랫폼을 매년 런칭하고 있습니다
MZ세대 여성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 연평균 성장률 1,160%의 남성앱 ‘하이버’, 요즘 엄마들의 육아쇼핑앱 ‘마미’, 누구나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패션 풀필먼트서비스 ‘헬피’와 동대문 도소매 B2B 플랫폼 ‘셀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있으면 반드시 연령, 성별, 취향에 따른 버티컬 커머스 니즈가 있다는 믿음으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며, 지금껏 쌓아온 경험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새로운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브랜디와 함께 넥스트 커머스를 함께 할 분을 기다립니다.
[브랜디의 Culture Deck]
브랜디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우리와 ‘합’이 잘 맞는 파트너가 될 수 있을지 미리 확인해보세요 :)
✔ https://bit.ly/3I0s2VK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직무) > 2차 면접(컬처핏) > 처우협의 > 입사
* 포지션에 따라 채용 절차가 생략 또는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포지션에 따라 과제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리더 포지션의 경우 경영진 면접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에 기재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타 포지션 또는 자회사(아비드이앤에프)의 포지션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될 경우, 해당 포지션을 추가로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자사 서비스 (product) 운영 관리• 브랜디/하이버/마미 프로덕트 매니징
• A/B 테스트 통한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 사용자 중심의 제품 설계
• 목표 달성을 위한 주요 지표 설계
• 문제에 맞는 솔루션 도출, 분업, 스케쥴링
• 디자이너/엔지니어/사업부서 등 다양한 직군간 협업 및 의견 조율
• 고객 피드백, 로그 데이터 및 사용성 데이터를 분석 후 문제 정의, 우선 순위 결정
자격요건
• 프로덕트 매니징 또는 서비스 기획 관련 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SQL, Amplitude, Tableau 등 활용)
• 이커머스 도메인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