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임산부 전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솔라
프리솔라는 "가능성이 시작되는 순간"을 뜻하며 임신 준비기부터 임산부, 수유부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를 만들고 있습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를 만나기까지 아무거나 먹을 수 없기에, 프리솔라는 어떤 것과도 타협하지 않고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님들의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프리솔라와 함께 성장하며 배워나갈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AARRR 기반의 사고와 각 Funnel의 데이터 분석
• 채널별 전략 및 예산 수립 및 운영 성과 분석
• GA를 포함한 웹 로그 분석 툴 활용 및 분석
• 상품 USP 발굴 및 그로스마케팅 경험
• 목표 수치가 명확한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집행/분석 경험
• 콘텐츠를 통한 매출 및 ROAS 개선 경험
프리솔라는 "가능성이 시작되는 순간"을 뜻하며 임신 준비기부터 임산부, 수유부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를 만들고 있습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를 만나기까지 아무거나 먹을 수 없기에, 프리솔라는 어떤 것과도 타협하지 않고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님들의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프리솔라와 함께 성장하며 배워나갈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주요업무
• 디지털 퍼포먼스 채널 및 콘텐츠 기획/운영/관리• AARRR 기반의 사고와 각 Funnel의 데이터 분석
• 채널별 전략 및 예산 수립 및 운영 성과 분석
• GA를 포함한 웹 로그 분석 툴 활용 및 분석
자격요건
• 그로스(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2년이상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상품 USP 발굴 및 그로스마케팅 경험
• 목표 수치가 명확한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집행/분석 경험
• 콘텐츠를 통한 매출 및 ROAS 개선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