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봄센은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산업 속에서 적응하고, 변화하며, 학습하고, 새로운 시도와 실험들을 과감하게 진행하는 'Difital Transformation Marketing Company'를 추구합니다.
봄센은 광고의 변하지 않는 가치인 개개인의 생각과 아이디어, 개성의 힘을 기반으로 최근 사람들의 정서와 사회적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 SNS와 DIGITAL과 같은 미디어의 변화, 광고의 효과 제고와 효율성을 위한 데이터의 활용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효과 좋은 동반자가 될 것 입니다.
봄센은 구성원들의 '행복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봄센은 함께하는 구성원들을 위한 가장 좋은 문화를 가진 회사가 되길 원합니다. 이를 위해 적정한 일과 휴식,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교육, 건강과 삶의 즐거움을 누릴 권리를 보장합니다.
- BTL캠페인, 제안 서포트
봄센은 광고의 변하지 않는 가치인 개개인의 생각과 아이디어, 개성의 힘을 기반으로 최근 사람들의 정서와 사회적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 SNS와 DIGITAL과 같은 미디어의 변화, 광고의 효과 제고와 효율성을 위한 데이터의 활용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효과 좋은 동반자가 될 것 입니다.
봄센은 구성원들의 '행복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봄센은 함께하는 구성원들을 위한 가장 좋은 문화를 가진 회사가 되길 원합니다. 이를 위해 적정한 일과 휴식,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교육, 건강과 삶의 즐거움을 누릴 권리를 보장합니다.
주요업무
-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통합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BTL캠페인, 제안 서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