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립코리아(트립닷컴)-Customer Advisor
씨트립코리아(트립닷컴)-Customer Advisor
1/2
씨트립코리아(트립닷컴)서울 종로구신입-경력 2년

Customer Advisor

포지션 상세

트립닷컴은 전 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 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전 세계 200여 국가에 걸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120만 개 이상의 숙박 예약과 전 세계 5천 개 이상의 도시를 잇는 200만 개 이상의 항공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계 23개 국가와 지역에서 19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은 2003년 나스닥에 상장(NASDAQ: CTRP)한 세계적인 씨트립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로 씨트립 그룹은 3만 명 이상의 임직원과 3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중 하나입니다.

트립닷컴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이메일 그리고 앱 내 실시간 채팅 등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안심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인바운드(전화•채팅•이메일 등)를 통해 예약 및 결제 변경 및 관련 제반 고객문의에 대한 상담
• 고객상담 관련 업무상 모든 부분에 대한 개선과 발전을 제안
• 고객 문의 대응을 위한 솔루션 모색

자격요건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효과적인 의사소통 및 경청기술, 비즈니스 전화매너)
• 긍정적 마인드와 고객지향적 사고 능력
• 논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
• 영어 (Reading/Writing) 능력 (필수)
• 비즈니스 중국어(Reading/Writing/Speaking) 능력
• 고객지원 서비스 경험자 우대 (전화,채팅,이메일을 활용한 고객지원 경험)
• 여행서비스 업계 경력자 우대 (관광,호텔,항공 및 OTA 등)
• 비즈니스 영어 or 중국어 가능자 우대 (Speaking)
• MS-Office 활용능력 보유자 우대
• 발권시스템 사용경험 또는 활용능력 보유자 우대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4.03.25

근무지역

서울시 종로구 종로 3길 17, D Tower 7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