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인드허브는 인공지능 기반 인지재활 훈련 플랫폼 제니코그(Zenicog)를 운영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치매, 지적장애, 발달지연 등 다양한 인지 문제를 가진 개인이 언제 어디서나 맞춤형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개발합니다.
병원·복지기관 등 B2B 채널은 물론, 개인(B2C) 사용자에게도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지건강 관리의 일상화를 목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개인사용자와 기관 고객으로 구성되는 제니코그의 고객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입니다
• 개인 사용자 및 기관 고객 CS 응대 및 문의 대응
• 사용자 피드백·VOC 데이터 수집 및 보고
• 사용자 지표(가입률, 훈련 완료율, 재이용률 등) 모니터링
• IT 활용 능력 보유자(엑셀/PPT, 채널톡, 슬랙 등 업무 도구 사용)
• 고객 대응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리는 치매, 지적장애, 발달지연 등 다양한 인지 문제를 가진 개인이 언제 어디서나 맞춤형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개발합니다.
병원·복지기관 등 B2B 채널은 물론, 개인(B2C) 사용자에게도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지건강 관리의 일상화를 목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업무 개요개인사용자와 기관 고객으로 구성되는 제니코그의 고객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입니다
• 개인 사용자 및 기관 고객 CS 응대 및 문의 대응
• 사용자 피드백·VOC 데이터 수집 및 보고
• 사용자 지표(가입률, 훈련 완료율, 재이용률 등) 모니터링
자격요건
• 경력 및 전공 무관, 헬스케어·교육·심리·경영 등 관련 전공은 우대• IT 활용 능력 보유자(엑셀/PPT, 채널톡, 슬랙 등 업무 도구 사용)
• 고객 대응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