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일상을 벗어난 모든 즐거움!
<인터파크트리플>은 데이터로 상상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 인터파크 투어 : 최저가 항공부터 전세계 호텔 예약, 패키지까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인터파크 티켓 : 뮤지컬, 콘서트부터 연극, 전시/행사까지 국내 최대 티켓 예매 점유율 차지하며 종합 문화 예술 산업을 이끌어갑니다.
* 트리플 : 데이터 기반의 막강한 기술력으로 여행 예약부터 일정까지, 나를 위한 맞춤 여행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다양] 광범위한 인벤토리로 전세계 어디든 넓고 깊은 비일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창의] 축적된 데이터로 고객을 이해하고 차별화된 컨텐츠로 상상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며,
[혁신]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플랫폼입니다.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팀은 각종 마케팅지표를 관리하고, 고객의 유입부터 결제 완료까지의 행동을 분석하여 개선 및 보완되어야 할 부분을 찾습니다.
• 시장 및 경쟁사 동향을 조사하고, 이를 통해 주요 이슈를 발의하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 마케팅 핵심 이슈를 찾아서 고도화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영역별 효과적인 실행 방안을 도출합니다.
• 마케팅 관점에서 보완 및 개선이 필요한 기능을 찾아서 고도화합니다.
• 마케팅 지표 관리(고객 행동 기반) 및 마케팅 활동 효율성 분석
• 시장 및 경쟁사 동향 조사를 통한 주요 이슈 발의 및 실행 전략 수립
• 고객관점의 UI / UX 개선점을 파악하여 마케팅 관점에서 주요 기능 개선안 도출, 유관부서(R&D)와 협업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목표 수립 및 효율 최적화를 했던 경험이 있는 분
• 사내외 이해관계 부서와 공동의 목표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있으신 분
• GA4의 데이터 수집 구조를 이해하고 원활하게 사용 가능한 분
•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Imp, CTR, CVR로 업무 진행 경험)
• SQL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데이터 툴(Big Query, Tableau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UI / UX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고객 행동별 트레킹 구조를 이해하고 계신 분
<인터파크트리플>은 데이터로 상상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 인터파크 투어 : 최저가 항공부터 전세계 호텔 예약, 패키지까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인터파크 티켓 : 뮤지컬, 콘서트부터 연극, 전시/행사까지 국내 최대 티켓 예매 점유율 차지하며 종합 문화 예술 산업을 이끌어갑니다.
* 트리플 : 데이터 기반의 막강한 기술력으로 여행 예약부터 일정까지, 나를 위한 맞춤 여행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다양] 광범위한 인벤토리로 전세계 어디든 넓고 깊은 비일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창의] 축적된 데이터로 고객을 이해하고 차별화된 컨텐츠로 상상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며,
[혁신]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플랫폼입니다.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팀은 각종 마케팅지표를 관리하고, 고객의 유입부터 결제 완료까지의 행동을 분석하여 개선 및 보완되어야 할 부분을 찾습니다.
• 시장 및 경쟁사 동향을 조사하고, 이를 통해 주요 이슈를 발의하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 마케팅 핵심 이슈를 찾아서 고도화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영역별 효과적인 실행 방안을 도출합니다.
• 마케팅 관점에서 보완 및 개선이 필요한 기능을 찾아서 고도화합니다.
주요업무
• 인터파크/트리플 사업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 업무 수행• 마케팅 지표 관리(고객 행동 기반) 및 마케팅 활동 효율성 분석
• 시장 및 경쟁사 동향 조사를 통한 주요 이슈 발의 및 실행 전략 수립
• 고객관점의 UI / UX 개선점을 파악하여 마케팅 관점에서 주요 기능 개선안 도출, 유관부서(R&D)와 협업
자격요건
• 전사/통합 관점에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제 리드/운영 해보신 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목표 수립 및 효율 최적화를 했던 경험이 있는 분
• 사내외 이해관계 부서와 공동의 목표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있으신 분
• GA4의 데이터 수집 구조를 이해하고 원활하게 사용 가능한 분
•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Imp, CTR, CVR로 업무 진행 경험)
• SQL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데이터 툴(Big Query, Tableau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UI / UX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고객 행동별 트레킹 구조를 이해하고 계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