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Marketing Designer
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Marketing Designer
1/2
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서울 서초구경력 3-7년

Marketing Designer

포지션 상세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은 "좋은 공간이 인생을 바꾼다"는 믿음 아래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자신의 공간을 바꾸고 더 나은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소수의 전유물이었던 오프라인 중심의 거대한 전통 산업을 온라인으로 옮겨오는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이 도전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산업은 총 규모 100조 원 이상의 거대한 시장입니다. 가구, 소품, 인테리어 시공, 홈서비스 등 많은 영역이 아직까지 지역 중심의 오프라인 모델로 남아있어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분야이기도 합니다.

오늘의집은 이처럼 큰 잠재력을 가진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 콘텐츠-커머스-커뮤니티가 결합된 독보적인 플랫폼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테리어를 넘어 공간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공간이 각자의 색깔을 갖게 되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경험하게 만들고 싶다면,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혁신하는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과 함께하세요.


[오늘의집 서비스]
‘오늘의 발견, 일상의 변화’

우리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을 통해 공간과 일상을 경험하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감도 높은 유저들의 다양한 일상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콘텐츠, 비슷한 관심과 취향을 기반으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콘텐츠 속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인테리어 시공, 그리고 홈서비스 영역(수리 및 설치, 이사)까지 누구나 나다운 오늘을 발견하고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늘의집 영상]
• 비디오 머그 <개척자들>:
https://ozip.me/49sC2ri
• EO X CTO 인터뷰:
https://ozip.me/Wg7ZYt1


[오늘의집 기사]
• 오늘의집, 2,300억 원 규모 신규 투자 유치:
https://ozip.me/26ePYEV
• ‘오늘의집‘이 취향 기반 시장의 가능성을 본 이유:
https://ozip.me/rgyxikt
• 오늘의집, 파이낸셜타임즈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3′ 선정:
https://ozip.me/gUavZCe


[팀 소개]
오늘의집 BX 디자인팀은 고객들이 인테리어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 내 콘텐츠/마케팅/커머스의 디자인을 제작하고 온·오프라인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위한 디자인 가이드 구축 및 브랜드 자산을 관리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혁신하는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에서 함께하실 Marketing Designer를 기다립니다!



지금 오늘의집 Marketing Designer 에 지원해야 하는 이유

- 큰 목표에 도전하고 영향력 있는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 오늘의집은 국내 라이프스타일 업계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과 변화를 주기 위해 ‘No.1 Lifestyle Tech Company’ 비전을 향해 나아갑니다. Lifestyle 산업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있는 오늘의집에서 임팩트를 만들어 가는 여정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마케팅 전문성을 융합하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 Marketing Design팀의 목표는 오늘의집 서비스와 브랜드의 결을 맞추면서 사용자의 유입을 증가시키고, 유입된 사용자가 가치 있는 행동을 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팀 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유입과 구매 전환을 증진시키는 디자인을 구현합니다. 창의적인 광고 소재 제작과 사용자 친화적인 페이지 디자인 개선에 중점을 두며, 업무들을 수행합니다

- 디자인 문화를 함께 만들어 보아요.
- 오늘의집의 비즈니스와 조직은 매년 지속적인 성장 중입니다. 디자인팀(Product Design, Brand eXperience, UX Research)도 함께 성장 중이며, 어떻게 일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유저의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는지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주요업무

• Site Merchandising팀, 콘텐츠&브랜드팀과 협업하여 디자인 결과물 제작
• 주요 유관부서와 공통 목표를 설정하여 유입과 구매 전환을 증진시키는 창의적인 디자인 구현
• 전사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며 업무 생산성 향상, 리소스 안정화, 효율성을 증대를 위한 프로세스 마련
• 기획전, 운영배너, 카테고리, 광고상품 등 오늘의집 스토어 내 다양한 소재 제작
• 기획전 브랜딩 고도화, 프로모션 자산화 디자인 전략 수립
• 오늘의집 크리에이터, 챌린지, 브랜드 마케팅, 온드미디어 등 콘텐츠 디자인 제작
• 유저 구매 경험 증대를 위한 데이터 기반의 디자인 소재 실험 및 개선 작업

자격요건

• 온라인 서비스의 다양한 디자인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총 경력 3년 이상)
• 이커머스 및 온라인 플랫폼 디자인팀에서의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유저 니즈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논리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솔루션을 도출하는 업무 방식을 보유하신 분
• 완성도 높은 그래픽 디자인 스킬, 타이포그라피 등 디자인 전문성을 보유하신 분
• 오늘의집의 미션과 비전,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략적인 디자인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분
• 오늘의집 서비스와 브랜드의 결을 맞추면서 유입과 구매 전환을 증진시키는 디자인을 구현하며, 다양한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4, 21층, 25층, 27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