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튜디오엠엑스는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퍼포먼스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우리는 브랜드가 코어밸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 환경을 조성합니다.
[샐러드랩 소개]
스튜디오엠엑스를 운영하는 샐러드랩은 이커머스 운영에 필수적인 마케팅 SaaS 솔루션 ‘알파앱스’를 만들고 있으며, 시장에서 가장 많은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20,000개 이상의 실사용 고객사를 확보했습니다. 국내 시장을 공고히 하면서 글로벌 진출이라는 더 큰 목표를 향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단 한 건의 외부 투자 없이 정직하게 주도적으로 성장하며, 투자를 위한 지표 성장이 아닌 고객을 위한 ‘가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스튜디오엠엑스 비전 ]
'마케터라면 누구나 인정할 정도의 퍼포먼스 마케팅 업계 탑클래스가 되는 것'
우리는 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를 지향합니다. 스튜디오엠엑스는 현재 인원 규모의 2배 수준으로 성장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격변기에서 뼈를 깎는 체계화 과정과 성장에 대한 프로세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발사 직전의 로켓에 올라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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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성장 목표 제안]
‘마케팅에 대한 제너럴리스트’로 발전해 나감과 동시에 방대한 온라인 데이터를 끊임없이 분석해나가는 과정 속에서 ’데이터 스페셜리스트’로서도 성장하게 됩니다.
 
※제네럴리스트로서의 성장 - To Be 온라인 그로스 컨설턴트
커머스 환경에 대해 모두 할 줄 아는 사람이 될 겁니다. 단지 퍼포먼스 마케팅에 집중하는 것일 뿐입니다.
• 판매/유통 환경 구축 - 유통채널 및 쇼핑환경
• 마케팅 환경 구축 - 콘텐츠 제작 및 기획, 전략기획, 미디어믹스, 미디어운영, PR/PPL
 
※스페셜리스트로서의 성장 - To Be 그로스해커, 데이터애널리스트
숫자에서 인사이트를 이끌어 내는 것을 넘어서, 뭘 해야 이 숫자가 바뀌는지 보이지 않는 것도 알게 됩니다.
•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떤 데이터를 봐야 하는지 아는 것
•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예견하여 데이터를 수집 가능하도록 구현할 줄 아는 것
• 데이터의 전처리와 자유로운 활용
• 문제가 있다 라는 표현을 넘어 이렇게 개선해야한다 를 말하는 것
• 보고용 BI(Business Intelligence, GA/데이터스튜디오) 툴 능숙도
 
 
[ 성장 체계 ]
1. 개인별 커리어패스 설정
본인에게 부족한 부분과 강점을 진단하여, 약점은 보완하고 강점은 더 두드러질 수 있게 커리어의 성장 과정을 MX 리더와 함께 설계합니다.
2. 멤버-리더-디렉터 체계
MX는 모든 브랜드에 대해 최소 3인 체제로 담당자를 할당합니다. 각 브랜드에는 디렉터와 리더가 한명씩 할당된 후, 상황에 따라 멤버가 변칙적으로 할당됩니다. 멤버에서부터 리더 그리고 디렉터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쌓아갈 수 있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회고록, 피드백
성장을 위해 우리가 얼마나 잘 해오고 있는지에 대한 상냥한 비판적 평가를 가집니다.
4. 분기별 리더 면담
면담자는 아래 안건에 대해 고민한 뒤, 분기별로 리더와 개인 면담을 가집니다.
해당 시간에 피어 & 그룹 피드백 세션을 가집니다.
 
———
 
우리와 함께 한다면 그 누구도 당신만큼 잘하진 못하게 될 겁니다.
/ StudioMX, 샐러드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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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캠페인 기획 / 전략수립
• 광고소재 기획 / 디자이너 협업
• 네이버 검색광고, GFA, 메타, 구글애즈, 틱톡, 타불라, 카카오모먼트 등 퍼포먼스 매체 운영
• 광고 분석 및 보고서 제작
• 신규 매체 분석 및 운영
• 신규 광고주 온보딩
• 인바운드 신규 영업 문의 회신 및 미팅. 아웃바운드 콜 영업 없음. 미팅은 참여만 하며 상급자가 리드.
• 자기주도적 학습
• 내 외부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리는 브랜드가 코어밸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 환경을 조성합니다.
[샐러드랩 소개]
스튜디오엠엑스를 운영하는 샐러드랩은 이커머스 운영에 필수적인 마케팅 SaaS 솔루션 ‘알파앱스’를 만들고 있으며, 시장에서 가장 많은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20,000개 이상의 실사용 고객사를 확보했습니다. 국내 시장을 공고히 하면서 글로벌 진출이라는 더 큰 목표를 향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단 한 건의 외부 투자 없이 정직하게 주도적으로 성장하며, 투자를 위한 지표 성장이 아닌 고객을 위한 ‘가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스튜디오엠엑스 비전 ]
'마케터라면 누구나 인정할 정도의 퍼포먼스 마케팅 업계 탑클래스가 되는 것'
우리는 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를 지향합니다. 스튜디오엠엑스는 현재 인원 규모의 2배 수준으로 성장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격변기에서 뼈를 깎는 체계화 과정과 성장에 대한 프로세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발사 직전의 로켓에 올라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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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성장 목표 제안]
‘마케팅에 대한 제너럴리스트’로 발전해 나감과 동시에 방대한 온라인 데이터를 끊임없이 분석해나가는 과정 속에서 ’데이터 스페셜리스트’로서도 성장하게 됩니다.
※제네럴리스트로서의 성장 - To Be 온라인 그로스 컨설턴트
커머스 환경에 대해 모두 할 줄 아는 사람이 될 겁니다. 단지 퍼포먼스 마케팅에 집중하는 것일 뿐입니다.
• 판매/유통 환경 구축 - 유통채널 및 쇼핑환경
• 마케팅 환경 구축 - 콘텐츠 제작 및 기획, 전략기획, 미디어믹스, 미디어운영, PR/PPL
※스페셜리스트로서의 성장 - To Be 그로스해커, 데이터애널리스트
숫자에서 인사이트를 이끌어 내는 것을 넘어서, 뭘 해야 이 숫자가 바뀌는지 보이지 않는 것도 알게 됩니다.
•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떤 데이터를 봐야 하는지 아는 것
•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예견하여 데이터를 수집 가능하도록 구현할 줄 아는 것
• 데이터의 전처리와 자유로운 활용
• 문제가 있다 라는 표현을 넘어 이렇게 개선해야한다 를 말하는 것
• 보고용 BI(Business Intelligence, GA/데이터스튜디오) 툴 능숙도
[ 성장 체계 ]
1. 개인별 커리어패스 설정
본인에게 부족한 부분과 강점을 진단하여, 약점은 보완하고 강점은 더 두드러질 수 있게 커리어의 성장 과정을 MX 리더와 함께 설계합니다.
2. 멤버-리더-디렉터 체계
MX는 모든 브랜드에 대해 최소 3인 체제로 담당자를 할당합니다. 각 브랜드에는 디렉터와 리더가 한명씩 할당된 후, 상황에 따라 멤버가 변칙적으로 할당됩니다. 멤버에서부터 리더 그리고 디렉터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쌓아갈 수 있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회고록, 피드백
성장을 위해 우리가 얼마나 잘 해오고 있는지에 대한 상냥한 비판적 평가를 가집니다.
4. 분기별 리더 면담
면담자는 아래 안건에 대해 고민한 뒤, 분기별로 리더와 개인 면담을 가집니다.
해당 시간에 피어 & 그룹 피드백 세션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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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와 함께 한다면 그 누구도 당신만큼 잘하진 못하게 될 겁니다.
/ StudioMX, 샐러드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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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
[ 브랜드의 퍼포먼스 역량 강화를 위한 활동 및 신규 클라이언트 대응 ]• 온라인 캠페인 기획 / 전략수립
• 광고소재 기획 / 디자이너 협업
• 네이버 검색광고, GFA, 메타, 구글애즈, 틱톡, 타불라, 카카오모먼트 등 퍼포먼스 매체 운영
• 광고 분석 및 보고서 제작
• 신규 매체 분석 및 운영
• 신규 광고주 온보딩
• 인바운드 신규 영업 문의 회신 및 미팅. 아웃바운드 콜 영업 없음. 미팅은 참여만 하며 상급자가 리드.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매체에 대한 이해도, 발견한 인사이트를 쉽게 서술할 수 있는 역량 ]• 자기주도적 학습
• 내 외부 커뮤니케이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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