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KREAM)-고객센터 운영 담당자
크림(KREAM)-고객센터 운영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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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KREAM)경기 성남시경력 5-10년

고객센터 운영 담당자

포지션 상세

부서 소개
고객 경험 (Customer Experience) 개선을 통하여 고객이 KREAM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또 하나의 가치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고객의 불편 사항을 빠르게 해결하는 CS의 기본적인 업무 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리를 가장 먼저 듣는 채널로서 VOC를 빠르게 분석하여 유관부서 (마케팅, 영업, 개발, Logistics 등)와 협업하여 정책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온라인상의 Negative Voice나 Issue등에 대해서는 빠르게 에스컬레이션하여 회사의 리스크를 줄여가고자 합니다.
고객 경험을 측정할 수 있는 지표를 셋업하고 해당 지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협력사(상담조직)의 품질을 관리/가이드 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들어오는 VOC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고의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는 팀입니다.

채용조건
• 정규직

전형절차 및 안내사항
• 접수기간 : 2024.04.11(목) ~ 2024.05.12(일) 23:59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기업문화 적합도 검사 & 3차면접 > 채용검진 > 입사
※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전형별 결과에 따라 절차(ex. Reference Check 등)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전형 지원 완료 시 사용한 이메일로 지원서 제출 확인 메일이 발송되고 있으며, 서류 합격 여부는 결과와 상관없이 개인 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KREAM채용 홈페이지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요업무

- 고객센터 핵심 성과 지표 수립 및 관리 (SLA 운영)
- 고객센터 운영시스템 (통합솔루션) 도입 및 관리 및 고도화
- Incident 대응 및 프로세스 개선
- 고객센터 운영 효율화 제고 및 상담사 생산성 향상

자격요건

- 관련 경력 5년 이상을 보유한 분
- 고객센터 구축 및 고객센터 관리 경험이 있는 분 (인하우스, 도급사 등)
- VOC 분석을 통해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 통합 솔루션 도입 및 상담 솔루션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4.05.12

근무지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테크원타워 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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