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에이아이-고객서비스 상담 매니저
어니스트에이아이-고객서비스 상담 매니저
1/2
어니스트에이아이서울 강남구경력 1-7년

고객서비스 상담 매니저

포지션 상세

어니스트펀드는 인공지능(AI)기술을 통해 모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금융 환경을 만듭니다. 공정한 대출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 투자자와 금융기관에게는 매력적인 대안 투자 기회를 마련합니다. AI-powered 디지털(all-digital) 금융으로 더 쉽고, 더 빠르게, 더 나은 결과가 있는 세상, 어니스트펀드가 이루어 갑니다.

주요업무

•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고객과 회사 사이의 발생하는 분쟁을 중재하고 원만한 해결안 도출

• 자사 온투업 상품 관련 문의에 대한 콜/게시판 상담 업무
-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상담 및 상담에 수반되는 행정 업무
- 1:1게시판, 메일, 콜 등 채널을 통해 인입되는 고객 문의 응대 및 안내
- 상담 업무 매뉴얼 정비

자격요건

• 긍정적인 태도로 주어진 업무를 성실히 임하시는 분
• 고객과의 공감/소통 능력이 탁월하고 서비스 마인드가 높으신 분
• 다양한 유관부서와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온라인투자연계 금융권의 경력이 있거나 투자연계 상품 특성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본인의 생각을 논리정연하게 말하고 이해하기 쉽게 글쓰기가 가능하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93길 40, 나라키움 역삼 A빌딩 6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