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구분: 경력(3년이상)
[조직소개]
커머스퍼포먼스마케팅팀은 배달의민족 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커머스 서비스의 이용고객 확대를 최우선 목표로 하는 팀입니다.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최적의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활동(인앱 프로모션, 외부광고, CRM 등)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마케팅부문 뿐 아니라 서비스, 프로덕트, 사업 부문 등 다양한 유관부서와 협업합니다.
- 커머스 고객 및 퍼널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 프로모션 성과를 최적화하고 관리
- SQL을 직접 활용하여 원하는 결과물로 데이터 가공/추출하는 업무를 3년 이상 수행한 분
- B2C 서비스 내 고객 구매 행동에 대한 심도있는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경험이 있는 분
- 모바일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방법(LTV, Cohort, Funnel, A/B Test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조직소개]
커머스퍼포먼스마케팅팀은 배달의민족 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커머스 서비스의 이용고객 확대를 최우선 목표로 하는 팀입니다.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최적의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활동(인앱 프로모션, 외부광고, CRM 등)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마케팅부문 뿐 아니라 서비스, 프로덕트, 사업 부문 등 다양한 유관부서와 협업합니다.
주요업무
- 고객 세그먼트 기반의 CRM 캠페인을 기획하고 A/B테스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발굴- 커머스 고객 및 퍼널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 프로모션 성과를 최적화하고 관리
자격요건
- CRM, 마케팅 전략 및 운영, 데이터 분석 등 그로스 마케팅 업무를 3년 이상 수행한 분- SQL을 직접 활용하여 원하는 결과물로 데이터 가공/추출하는 업무를 3년 이상 수행한 분
- B2C 서비스 내 고객 구매 행동에 대한 심도있는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경험이 있는 분
- 모바일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방법(LTV, Cohort, Funnel, A/B Test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