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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희는 헬로입주 서비스를 운영하는 내일을사는사람들입니다.
헬로입주 서비스는요.
저희는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신축 아파트 입주, 구축 아파트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을 위한 입주 시공 플랫폼입니다. 사전점검부터 입주청소, 탄성코트, 줄눈, 냉장고장 리폼, 시스템 에어컨, 중문 등 총 24가지 시공 아이템을 서비스하고 있어요.
현재 수도권의 200여 시공팀이 저희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어요!
헬로입주가 속한 시장의 규모는요.
시장규모는 매년 연평균 32만세대(그 중 서울/경기/인천이 49%)의 신규 입주세대가 발생하며 금액으로는 2~3조, 가전/가구 시장까지 합치면 4~5조에 이르는 큰 시장으로 추산해요.
창업주들 소개를 해볼까요.
창업은 건설, 건자재, 리모델링 서비스에서 경험을 갈고 닦은 3명의 전문가가 시작했어요.
그 중 권지혜 대표님은 직원 80명->660명, 매출 100억->2000억에 이르는 경험이 있는데요. 홍보, 기획, 마케팅, 디자인, 사업부 본부장, 대표, 사업부 통합(M&A) 및 화학적 결합까지 제조, 유통, 수출 등 다양한 경험의 소유자입니다(믿을 수 있는 선장이에요!).
공동창업주 최원도님, 정유진님 역시 권지혜님과 함께 공간 리모델링 사업을 기획, 런칭, 브랜딩, 유통채널 개척 및 판매, 시공, A/S까지 신규사업의 A부터 Z까지 모두 성공시킨 경험을 갖고 있어요.
헬로입주 서비스는요.
지난 11월에 세 돌이 지났구요. 온라인 헬로입주 서비스를 시작한지는 2년 4개월이 되었어요.
현재 세 명의 창업주 외에 4명의 개발자, 디자이너 1인, 영업 1인, CX 1인까지 총 10명이 있습니다.
쑥쑥 자라는 헬로입주!
빠른 속도로 매출이 늘어나고 있어요. 작년 1월 대비 올해 11월에는 약 40배의 성장을 이루어 이젠 J 커브 혹은 하키 스틱 성장이라는 평가를 듣고 있어요. 11월까지 62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해 올해 70억 이상의 매출 마감을 하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어요!
(이 성장이 놀라운 건 건설/부동산/인테리어 시장은 4년째 침체 중이거든요. 업계에서는 믿을 수 없는 수준이라고 해요!)
올해 헬로입주는요.
하반기에 신세계쇼핑*네이버라이브커머스에 진출했구요.
오프라인 입주주관사와 손잡고 입주박람회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O2O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그리고 12월 가을 내내 준비해온 신축 아파트 사전점검 솔루션을 개발 완료해 곧 배포할 예정인데요. '입주'라는 시장의 Game Changer가 돼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만 저희는 아직 시기가 무르익지 않았다고 판단하여 지금까지 자체 자금 20억을 투입하여 사업을 전개 중이며 외부 투자 경험은 없는데요.
(많은 외부 투자를 받는 것은 외부에서 가능성을 인정받는다는 장점이 있다면 자체 자금을 투입하며 사업을 하면 주주들의 지분이 탄탄해 안정적인 사업전개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지금의 헬로입주 vs 앞으로의 헬로입주
저희는 빠르고 큰 폭의 매출 성장 뿐 아니라 (사전점검 자체 솔루션 개발 및 배포를 통해) 단순 플랫폼이 아니라 뾰족한 무기를 가진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어요.
시장 대부분의 사전점검사와 협력 관계를 늘려가고 있으며 6개월 내에 신규 주택에 대한 하자와 평면, 인테리어에 대한 가장 많은 데이터를 가진 플랫폼이 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저희 규모와 성장 속도, 특별한 기능을 겸비한 사업 모델로 시장에 더 많이 헬로입주를 알리고, (사전점검 고객이었던) 100% 타겟팅된 커스터머에 여러 인테리어 설치/시공 상품을 소구할 수 있는 마케터가 필요해요.
집은 단일 재화 중 가장 비싼 상품입니다. 사람들은 집을 옮길 때 이웃 만큼, 이웃보다 더 근사하게, 기회만 있다면 지갑을 열고 싶어 해요. 집을 고치고, 꾸미는 것에 큰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2~3개월의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결정을 하고 많은 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고객의 니즈도 일깨우고, 많은 지식도 드리며 우리가 잘할 수 있는 상품도 소개하는 것 진짜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마케팅의 영역이 호기심 많고 적극적인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꼭 헬로입주에 지원해주세요~^^
• 온라인 광고 운영 및 통합 마케팅 기획
• 컨텐츠 마케팅
• 네이버, 카카오, 구글, sns 등 주요 매체 광고 전략 수립 및 운영
• 구글 GA 분석 (A/B 테스트에 대한 결과값 도출)
• 캠페인 운영 및 결과 분석 / 인사이트 도출
• 타켓과 매체 특성을 고려한 소재 기획 등
• 사전점검 고객들에게 입주 시공 아이템 맞춤 마케팅
• Paid 매체를 셀프서빙 해보신 분
• 유입, 전환, 리텐션 등 주요 KPI를 달성하기 위해 전 퍼널 마케팅 액션 아이템을 기획하고 운영해보신 분
• 퍼널별 분석을 통해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해보신 분
• 가설검증에 기반하여 마케팅 액션 아이템을 기획하실 수 있는 분
• GA4, Amplitude, Airbridge 등의 마케팅 트래킹 솔루션을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 경험이 있는 분(이벤트 택소노미 기획까지 경험한 분이면 더 좋아요)
• 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의 컨텐츠 기획에 어려움이 없는 분
그리고
• 호기심 많고, 열정적이고, 빨리 배우는 분
• 핵심을 파악하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할 줄 아는 분
그런데 유관업계 경험은 없어도 괜찮아요. 마케팅의 본질을 이해하고 산업에 변화를 일으킬 의지, 기획력 및 분석력이 있는 분이라면 정말 환영해요.
헬로입주 서비스는요.
저희는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신축 아파트 입주, 구축 아파트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을 위한 입주 시공 플랫폼입니다. 사전점검부터 입주청소, 탄성코트, 줄눈, 냉장고장 리폼, 시스템 에어컨, 중문 등 총 24가지 시공 아이템을 서비스하고 있어요.
현재 수도권의 200여 시공팀이 저희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어요!
헬로입주가 속한 시장의 규모는요.
시장규모는 매년 연평균 32만세대(그 중 서울/경기/인천이 49%)의 신규 입주세대가 발생하며 금액으로는 2~3조, 가전/가구 시장까지 합치면 4~5조에 이르는 큰 시장으로 추산해요.
창업주들 소개를 해볼까요.
창업은 건설, 건자재, 리모델링 서비스에서 경험을 갈고 닦은 3명의 전문가가 시작했어요.
그 중 권지혜 대표님은 직원 80명->660명, 매출 100억->2000억에 이르는 경험이 있는데요. 홍보, 기획, 마케팅, 디자인, 사업부 본부장, 대표, 사업부 통합(M&A) 및 화학적 결합까지 제조, 유통, 수출 등 다양한 경험의 소유자입니다(믿을 수 있는 선장이에요!).
공동창업주 최원도님, 정유진님 역시 권지혜님과 함께 공간 리모델링 사업을 기획, 런칭, 브랜딩, 유통채널 개척 및 판매, 시공, A/S까지 신규사업의 A부터 Z까지 모두 성공시킨 경험을 갖고 있어요.
헬로입주 서비스는요.
지난 11월에 세 돌이 지났구요. 온라인 헬로입주 서비스를 시작한지는 2년 4개월이 되었어요.
현재 세 명의 창업주 외에 4명의 개발자, 디자이너 1인, 영업 1인, CX 1인까지 총 10명이 있습니다.
쑥쑥 자라는 헬로입주!
빠른 속도로 매출이 늘어나고 있어요. 작년 1월 대비 올해 11월에는 약 40배의 성장을 이루어 이젠 J 커브 혹은 하키 스틱 성장이라는 평가를 듣고 있어요. 11월까지 62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해 올해 70억 이상의 매출 마감을 하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어요!
(이 성장이 놀라운 건 건설/부동산/인테리어 시장은 4년째 침체 중이거든요. 업계에서는 믿을 수 없는 수준이라고 해요!)
올해 헬로입주는요.
하반기에 신세계쇼핑*네이버라이브커머스에 진출했구요.
오프라인 입주주관사와 손잡고 입주박람회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O2O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그리고 12월 가을 내내 준비해온 신축 아파트 사전점검 솔루션을 개발 완료해 곧 배포할 예정인데요. '입주'라는 시장의 Game Changer가 돼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만 저희는 아직 시기가 무르익지 않았다고 판단하여 지금까지 자체 자금 20억을 투입하여 사업을 전개 중이며 외부 투자 경험은 없는데요.
(많은 외부 투자를 받는 것은 외부에서 가능성을 인정받는다는 장점이 있다면 자체 자금을 투입하며 사업을 하면 주주들의 지분이 탄탄해 안정적인 사업전개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지금의 헬로입주 vs 앞으로의 헬로입주
저희는 빠르고 큰 폭의 매출 성장 뿐 아니라 (사전점검 자체 솔루션 개발 및 배포를 통해) 단순 플랫폼이 아니라 뾰족한 무기를 가진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어요.
시장 대부분의 사전점검사와 협력 관계를 늘려가고 있으며 6개월 내에 신규 주택에 대한 하자와 평면, 인테리어에 대한 가장 많은 데이터를 가진 플랫폼이 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저희 규모와 성장 속도, 특별한 기능을 겸비한 사업 모델로 시장에 더 많이 헬로입주를 알리고, (사전점검 고객이었던) 100% 타겟팅된 커스터머에 여러 인테리어 설치/시공 상품을 소구할 수 있는 마케터가 필요해요.
집은 단일 재화 중 가장 비싼 상품입니다. 사람들은 집을 옮길 때 이웃 만큼, 이웃보다 더 근사하게, 기회만 있다면 지갑을 열고 싶어 해요. 집을 고치고, 꾸미는 것에 큰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2~3개월의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결정을 하고 많은 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고객의 니즈도 일깨우고, 많은 지식도 드리며 우리가 잘할 수 있는 상품도 소개하는 것 진짜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마케팅의 영역이 호기심 많고 적극적인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꼭 헬로입주에 지원해주세요~^^
주요업무
기본적으로 이런 업무를 해요.• 온라인 광고 운영 및 통합 마케팅 기획
• 컨텐츠 마케팅
• 네이버, 카카오, 구글, sns 등 주요 매체 광고 전략 수립 및 운영
• 구글 GA 분석 (A/B 테스트에 대한 결과값 도출)
• 캠페인 운영 및 결과 분석 / 인사이트 도출
• 타켓과 매체 특성을 고려한 소재 기획 등
• 사전점검 고객들에게 입주 시공 아이템 맞춤 마케팅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Paid 매체를 셀프서빙 해보신 분
• 유입, 전환, 리텐션 등 주요 KPI를 달성하기 위해 전 퍼널 마케팅 액션 아이템을 기획하고 운영해보신 분
• 퍼널별 분석을 통해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해보신 분
• 가설검증에 기반하여 마케팅 액션 아이템을 기획하실 수 있는 분
• GA4, Amplitude, Airbridge 등의 마케팅 트래킹 솔루션을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 경험이 있는 분(이벤트 택소노미 기획까지 경험한 분이면 더 좋아요)
• 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의 컨텐츠 기획에 어려움이 없는 분
그리고
• 호기심 많고, 열정적이고, 빨리 배우는 분
• 핵심을 파악하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할 줄 아는 분
그런데 유관업계 경험은 없어도 괜찮아요. 마케팅의 본질을 이해하고 산업에 변화를 일으킬 의지, 기획력 및 분석력이 있는 분이라면 정말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