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안녕하세요 세일즈맵 팀에서 B2B 세일즈 담당자분을 채용합니다.
세일즈맵 팀은 B2B 마케터/세일즈 분들을 위한 CRM(B2B SaaS)을 만들고 있습니다.
KAIST 졸업생들로 구성되어 있는 팀입니다.
• 2023년 2월 프라이머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 2023년 12월 프라이머사제로부터 10억원 규모의 preA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아마 CRM 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익숙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 만큼 한국의 CRM 시장은 비어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경우, 직원수 11명 이상의 기업 91%가 CRM을 사용합니다.
한국 기업들도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많이 투자하며 SaaS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비어있는 한국의 B2B CRM 시장을 선점합니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B2B 마케팅/세일즈 팀의 백오피스이며, 고객 데이터 관리를 돕는 소프트웨어입니다.
1. 고객 데이터 수집 (마케팅 팀)
2. 수집한 데이터에서 영업기회 발굴 (SDR 팀)
3. 딜 클로징 (세일즈 팀)
위와 같이 여러 팀들의 협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포지션 소개]
세일즈맵 팀은 고객들이 B2B 마케팅 및 세일즈를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채용할 B2B 세일즈 담당자는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을 가장 최전방에서 듣고, 컨설팅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CRM 소프트웨어는 특히 전문성이 많이 요구되는 분야입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성은 물론, B2B 영업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또한 필요합니다.
CRM 솔루션은 단순히 판매하고 끝나는 소프트웨어가 아니며, 지속적인 고객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마케팅과 영업팀을 성공적으로 CRM에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CRM 세일즈 과정에서 신규 고객부터 기존 고객까지, 고객이 의지할 수 있는 전문가 세일즈로 성장하실 분을 찾고있습니다.
CRM이 B2B 세일즈팀을 위한 SaaS인만큼, 세일즈맵의 B2B 세일즈 담당자 포지션은 B2B 영업 전문가로서 큰 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고객사의 성장, 세일즈맵의 성장, 그리고 B2B 세일즈 담당자로서 자신의 성장이 일치되는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CRM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하여 B2B 세일즈 기획, 운영 및 성과 분석
• 기업 고객 커뮤니케이션: 인바운드/아웃바운드
• 주요 고객 관리를 통한 업셀링/크로스셀링 기회 창출
• 신규 고객 솔루션 컨설팅
• B2B에서 이메일, 콜드콜, 웨비나 등과 같은 방식으로 리드를 확보해보신 분
• CRM 관리 능력, 고객 Target 분석 통한 영업 계획 수립 및 성과 관리 역량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책임감과 끈기가 있으신 분
안녕하세요 세일즈맵 팀에서 B2B 세일즈 담당자분을 채용합니다.
세일즈맵 팀은 B2B 마케터/세일즈 분들을 위한 CRM(B2B SaaS)을 만들고 있습니다.
KAIST 졸업생들로 구성되어 있는 팀입니다.
• 2023년 2월 프라이머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 2023년 12월 프라이머사제로부터 10억원 규모의 preA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아마 CRM 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익숙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 만큼 한국의 CRM 시장은 비어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경우, 직원수 11명 이상의 기업 91%가 CRM을 사용합니다.
한국 기업들도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많이 투자하며 SaaS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비어있는 한국의 B2B CRM 시장을 선점합니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B2B 마케팅/세일즈 팀의 백오피스이며, 고객 데이터 관리를 돕는 소프트웨어입니다.
1. 고객 데이터 수집 (마케팅 팀)
2. 수집한 데이터에서 영업기회 발굴 (SDR 팀)
3. 딜 클로징 (세일즈 팀)
위와 같이 여러 팀들의 협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포지션 소개]
세일즈맵 팀은 고객들이 B2B 마케팅 및 세일즈를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채용할 B2B 세일즈 담당자는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을 가장 최전방에서 듣고, 컨설팅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CRM 소프트웨어는 특히 전문성이 많이 요구되는 분야입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성은 물론, B2B 영업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또한 필요합니다.
CRM 솔루션은 단순히 판매하고 끝나는 소프트웨어가 아니며, 지속적인 고객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마케팅과 영업팀을 성공적으로 CRM에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CRM 세일즈 과정에서 신규 고객부터 기존 고객까지, 고객이 의지할 수 있는 전문가 세일즈로 성장하실 분을 찾고있습니다.
CRM이 B2B 세일즈팀을 위한 SaaS인만큼, 세일즈맵의 B2B 세일즈 담당자 포지션은 B2B 영업 전문가로서 큰 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고객사의 성장, 세일즈맵의 성장, 그리고 B2B 세일즈 담당자로서 자신의 성장이 일치되는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CRM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기존 영업 파이프라인 개선을 위한 기획과 실행•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도출하여 B2B 세일즈 기획, 운영 및 성과 분석
• 기업 고객 커뮤니케이션: 인바운드/아웃바운드
• 주요 고객 관리를 통한 업셀링/크로스셀링 기회 창출
• 신규 고객 솔루션 컨설팅
자격요건
• B2B SaaS 영업 기획 및 관리 업무 경험• B2B에서 이메일, 콜드콜, 웨비나 등과 같은 방식으로 리드를 확보해보신 분
• CRM 관리 능력, 고객 Target 분석 통한 영업 계획 수립 및 성과 관리 역량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책임감과 끈기가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