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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밀과 함께 빠른 속도로 성장할 뷰티 브랜드매니저(BM) 를 찾습니다!
■ 어떤 회사인가요?
밀리밀은 2017년 실리콘밸리의 투자 유치와 함께 설립되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로 2024년 18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 중입니다. 현재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본(SOVONN)과 마일드랩(MILDLAB),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를 운영하며 고객들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 기대 매출 170억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높은 재구매율에 기반한 흑자경영을 지속 중입니다.
■ 어떤 브랜드를 담당하나요?
더마 클린뷰티 브랜드, 마일드랩을 소개합니다.
2020년 런칭한 밀리밀의 뷰티 브랜드, 마일드랩(MILDLAB)은 자극이 적으면서도 강력한 효능을 지향하는 더마 클린뷰티 브랜드입니다. ‘순함’ vs ‘효능/효과’, 얼핏 보면 모순되어 보이는 두 가지 특성을 마일드랩은 하나의 제품에 모두 담습니다.
마일드랩의 모든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염두에 두고,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처방으로 생산되며, 이와 동시에 소비자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강력한 유효성분을 담습니다. 21년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21만개를 기록하고 있는 센텔라스카 연고(의약외품), 23년 10월 출시되어 출시 2일 만에 완판된 딥멜라케어 라인이 이러한 마일드랩의 철학을 잘 담고 있으며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어떤 직무를 담당하나요?
마일드랩의 브랜드 매니저는 신제품 기획부터 전반적인 마케팅, 채널 별 세일즈까지 브랜드와 관련된 A-Z에 대하여 방향성을 설정/관리하고 유관부서와 협업을 합니다. 말 그대로 브랜드를 관리하는 사람으로서 브랜드의 오너십을 가져야 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일드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 관련링크 :
• 마일드랩 : https://mildlab.co.kr/
• 마일드랩 센텔라스카 연고, '올리브영 연고 1위' 등극 : https://www.datanews.co.kr/news/article.html?no=128713
• 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2종 한 달만에 2차 품절 기록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6951
• 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네이버·쿠팡 양대 채널 1위 등극 :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31106520350?OutUrl=naver
•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합니다.
• 상품 포트폴리오를 세우고, 시장에 출시할 일정에 맞춰서 제품을 개발해 마케팅과 세일즈가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서포트합니다.
(2) 마케팅
• BM은 브랜드의 홍보, 퍼포먼스, 콘텐츠 마케팅 전반의 방향성을 총괄합니다.
• 직접적으로 마케팅 업무를 실행하지는 않습니다.
(3) 세일즈 / 채널관리
• 채널 별 가격 관리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품들의 소비자가와 행사가에 대한 가이드를 만듭니다.
• 올리브영 벤더사/쿠팡 MD와 미팅하며 판매촉진을 위한 프로모션과 전략을 구상합니다.
• 고객 구매 동선을 설계하고 정량적인 분석을 실행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협업하는 역량을 가지신 분
• 자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업무 스타일
■ 어떤 회사인가요?
밀리밀은 2017년 실리콘밸리의 투자 유치와 함께 설립되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로 2024년 18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 중입니다. 현재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본(SOVONN)과 마일드랩(MILDLAB),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를 운영하며 고객들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 기대 매출 170억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높은 재구매율에 기반한 흑자경영을 지속 중입니다.
■ 어떤 브랜드를 담당하나요?
더마 클린뷰티 브랜드, 마일드랩을 소개합니다.
2020년 런칭한 밀리밀의 뷰티 브랜드, 마일드랩(MILDLAB)은 자극이 적으면서도 강력한 효능을 지향하는 더마 클린뷰티 브랜드입니다. ‘순함’ vs ‘효능/효과’, 얼핏 보면 모순되어 보이는 두 가지 특성을 마일드랩은 하나의 제품에 모두 담습니다.
마일드랩의 모든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염두에 두고,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처방으로 생산되며, 이와 동시에 소비자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강력한 유효성분을 담습니다. 21년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21만개를 기록하고 있는 센텔라스카 연고(의약외품), 23년 10월 출시되어 출시 2일 만에 완판된 딥멜라케어 라인이 이러한 마일드랩의 철학을 잘 담고 있으며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어떤 직무를 담당하나요?
마일드랩의 브랜드 매니저는 신제품 기획부터 전반적인 마케팅, 채널 별 세일즈까지 브랜드와 관련된 A-Z에 대하여 방향성을 설정/관리하고 유관부서와 협업을 합니다. 말 그대로 브랜드를 관리하는 사람으로서 브랜드의 오너십을 가져야 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일드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 관련링크 :
• 마일드랩 : https://mildlab.co.kr/
• 마일드랩 센텔라스카 연고, '올리브영 연고 1위' 등극 : https://www.datanews.co.kr/news/article.html?no=128713
• 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2종 한 달만에 2차 품절 기록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6951
• 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네이버·쿠팡 양대 채널 1위 등극 :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31106520350?OutUrl=naver
주요업무
(1) 신제품 기획/개발•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합니다.
• 상품 포트폴리오를 세우고, 시장에 출시할 일정에 맞춰서 제품을 개발해 마케팅과 세일즈가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서포트합니다.
(2) 마케팅
• BM은 브랜드의 홍보, 퍼포먼스, 콘텐츠 마케팅 전반의 방향성을 총괄합니다.
• 직접적으로 마케팅 업무를 실행하지는 않습니다.
(3) 세일즈 / 채널관리
• 채널 별 가격 관리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품들의 소비자가와 행사가에 대한 가이드를 만듭니다.
• 올리브영 벤더사/쿠팡 MD와 미팅하며 판매촉진을 위한 프로모션과 전략을 구상합니다.
자격요건
• 스스로 논리적인 문제 정의, 구조화를 통한 해결전략을 모색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고객 구매 동선을 설계하고 정량적인 분석을 실행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협업하는 역량을 가지신 분
• 자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업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