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헤이딜러 소개 >
어렵고 불편하던 중고차 거래, 헤이딜러가 바꿔나갑니다.
2023년 누적 거래액 10조원, 누적 거래대수 90만대를 달성했고,
압도적인 국내 1위 중고차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헤이딜러는 모든 사람이 기분 좋은 중고차 거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하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소개 >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채팅상담, 클레임 해결,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 제안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관리팀(딜러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협업하여 고객 클레임을 해결합니다.
• IT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직무 소개 >
아무도 바꾸지 못했던 중고차 시장의 오랜 불편함.
중고차 거래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CX 제로운영 매니저는 헤이딜러 zero 서비스 운영을 전문적으로 담당합니다.
•헤이딜러 zero는 무엇인가요?
- 현장감가와 딜러만남을 완전히 없앤 내차팔기 서비스입니다.
- 헤이딜러가 고객의 거래 과정에 깊게 개입하기 때문에 쉽고 투명한 가격으로 내 차를 팔 수 있습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 서비스에서 개인 맞춤형 안내를 통해 높은 만족을 제공합니다.
•왜 개인 맞춤형 안내가 필요한가요?
- 자동차는 다양한 소비재 중에서도 고관여 제품에 속합니다.
- 따라서 어떤 거래과정이든 고객들의 불안과 이슈가 다양할 수 밖에 없습니다.
- 헤이딜러 zero는 고객 이슈를 개인 맞춤형으로 해결함으로써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합니다.
•자동차 지식이 없더라도 학습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을 통해 충분히 직무 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 고객 유형별 구비서류 안내부터, 탁송 예약과 자동차 명의 이전까지 모든 거래 전후 이슈를 케어합니다.
- 탁송 과정에서 사고가 났을 때 빠르게 상황을 파악하여 해결합니다.
- 명의이전이 지연되지 않도록 딜러분과 고객님 사이에서 거래 일정을 관리합니다.
• 전문적인 중고차 거래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원활한 거래를 리딩합니다.
• 고객 문의 및 요청사항에 고객 중심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단순 불만 처리를 넘어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고객중심적 가치관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 유선상담 시 부드럽지만 명확하게 의사를 전달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고객의 사소한 불안도 충분히 듣고 공감해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다른 팀과 원활한 의견 조율 및 협업을 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어렵고 불편하던 중고차 거래, 헤이딜러가 바꿔나갑니다.
2023년 누적 거래액 10조원, 누적 거래대수 90만대를 달성했고,
압도적인 국내 1위 중고차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헤이딜러는 모든 사람이 기분 좋은 중고차 거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하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소개 >
• 고객커뮤니케이션팀은 빠르게 성장 중인 헤이딜러에서 고객 경험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 채팅상담, 클레임 해결, 고객리뷰 답글, 서비스 개선 제안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관리팀(딜러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협업하여 고객 클레임을 해결합니다.
• IT스타트업에서의 다양한 CX 솔루션을 주도해 온 실력있는 동료들과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직무 소개 >
아무도 바꾸지 못했던 중고차 시장의 오랜 불편함.
중고차 거래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CX 제로운영 매니저는 헤이딜러 zero 서비스 운영을 전문적으로 담당합니다.
•헤이딜러 zero는 무엇인가요?
- 현장감가와 딜러만남을 완전히 없앤 내차팔기 서비스입니다.
- 헤이딜러가 고객의 거래 과정에 깊게 개입하기 때문에 쉽고 투명한 가격으로 내 차를 팔 수 있습니다.
-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 서비스에서 개인 맞춤형 안내를 통해 높은 만족을 제공합니다.
•왜 개인 맞춤형 안내가 필요한가요?
- 자동차는 다양한 소비재 중에서도 고관여 제품에 속합니다.
- 따라서 어떤 거래과정이든 고객들의 불안과 이슈가 다양할 수 밖에 없습니다.
- 헤이딜러 zero는 고객 이슈를 개인 맞춤형으로 해결함으로써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합니다.
•자동차 지식이 없더라도 학습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을 통해 충분히 직무 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초개인화된 내차팔기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고객 유형별 구비서류 안내부터, 탁송 예약과 자동차 명의 이전까지 모든 거래 전후 이슈를 케어합니다.
- 탁송 과정에서 사고가 났을 때 빠르게 상황을 파악하여 해결합니다.
- 명의이전이 지연되지 않도록 딜러분과 고객님 사이에서 거래 일정을 관리합니다.
• 전문적인 중고차 거래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원활한 거래를 리딩합니다.
• 고객 문의 및 요청사항에 고객 중심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자격요건
• 1년 이상 유선 및 채팅 CS/CX 경험이 필요합니다.• 단순 불만 처리를 넘어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고객중심적 가치관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 유선상담 시 부드럽지만 명확하게 의사를 전달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고객의 사소한 불안도 충분히 듣고 공감해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다른 팀과 원활한 의견 조율 및 협업을 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