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일드랩과 함께 빠른 속도로 성장할 온라인 MD 를 찾습니다!
■ 어떤 회사인가요?
밀리밀은 2017년 실리콘밸리의 투자 유치와 함께 설립되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로 2024년 18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 중입니다. 현재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본(SOVONN)과 마일드랩(MILDLAB),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를 운영하며 고객들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 기대 매출 170억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높은 재구매율에 기반한 흑자경영을 지속 중입니다.
■ 어떤 브랜드를 담당하나요?
더마 클린뷰티 브랜드, 마일드랩을 소개합니다.
2020년 런칭한 밀리밀의 뷰티 브랜드, 마일드랩(MILDLAB)은 자극이 적으면서도 강력한 효능을 지향하는 더마 클린뷰티 브랜드입니다. ‘순함’ vs ‘효능/효과’, 얼핏 보면 모순되어 보이는 두 가지 특성을 마일드랩은 하나의 제품에 모두 담습니다.
마일드랩의 모든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염두에 두고,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처방으로 생산되며, 이와 동시에 소비자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강력한 유효성분을 담습니다. 21년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21만개를 기록하고 있는 센텔라스카 연고(의약외품), 23년 10월 출시되어 출시 2일 만에 완판된 딥멜라케어 라인이 이러한 마일드랩의 철학을 잘 담고 있으며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관련링크 :
• 마일드랩 : https://mildlab.co.kr/
• 마일드랩 센텔라스카 연고, '올리브영 연고 1위' 등극 : https://www.datanews.co.kr/news/article.html?no=128713
• 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2종 한 달만에 2차 품절 기록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6951
• 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네이버·쿠팡 양대 채널 1위 등극 :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31106520350?OutUrl=naver
ㆍ온라인 판매처 관리 (쿠팡, 올리브영,화해, 기타 신규거래처)
ㆍ판매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실행
ㆍ각 채널별 판매 분석 및 전략 수립
ㆍ상품별 마진 및 매출 관리
ㆍ채널별 월 정산 및 수불
• 고객 구매 동선을 설계하고 정량적인 분석을 실행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협업하는 역량을 가지신 분
• 자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업무 스타일
■ 어떤 회사인가요?
밀리밀은 2017년 실리콘밸리의 투자 유치와 함께 설립되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로 2024년 18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 중입니다. 현재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본(SOVONN)과 마일드랩(MILDLAB),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를 운영하며 고객들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 기대 매출 170억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높은 재구매율에 기반한 흑자경영을 지속 중입니다.
■ 어떤 브랜드를 담당하나요?
더마 클린뷰티 브랜드, 마일드랩을 소개합니다.
2020년 런칭한 밀리밀의 뷰티 브랜드, 마일드랩(MILDLAB)은 자극이 적으면서도 강력한 효능을 지향하는 더마 클린뷰티 브랜드입니다. ‘순함’ vs ‘효능/효과’, 얼핏 보면 모순되어 보이는 두 가지 특성을 마일드랩은 하나의 제품에 모두 담습니다.
마일드랩의 모든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염두에 두고,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처방으로 생산되며, 이와 동시에 소비자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강력한 유효성분을 담습니다. 21년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21만개를 기록하고 있는 센텔라스카 연고(의약외품), 23년 10월 출시되어 출시 2일 만에 완판된 딥멜라케어 라인이 이러한 마일드랩의 철학을 잘 담고 있으며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관련링크 :
• 마일드랩 : https://mildlab.co.kr/
• 마일드랩 센텔라스카 연고, '올리브영 연고 1위' 등극 : https://www.datanews.co.kr/news/article.html?no=128713
• 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2종 한 달만에 2차 품절 기록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6951
• 마일드랩 ‘딥 멜라케어’ 네이버·쿠팡 양대 채널 1위 등극 :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31106520350?OutUrl=naver
주요업무
ㆍ마일드랩 자사몰 관리 mildlab.co.krㆍ온라인 판매처 관리 (쿠팡, 올리브영,화해, 기타 신규거래처)
ㆍ판매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실행
ㆍ각 채널별 판매 분석 및 전략 수립
ㆍ상품별 마진 및 매출 관리
ㆍ채널별 월 정산 및 수불
자격요건
• 스스로 논리적인 문제 정의, 구조화를 통한 해결전략을 모색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고객 구매 동선을 설계하고 정량적인 분석을 실행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협업하는 역량을 가지신 분
• 자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업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