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회사 소개 ]
• 뷰티 MCN 레페리, ‘업계 최대 규모' 영업익 50억 달성 : https://url.kr/d7bh6l
• 최인석 레페리의장 "다음 목표는 기업가치 1 조원" 인터뷰 : https://url.kr/q3xmn9
• MCN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앱 공개 : http://bit.ly/lecommend
2013 년 7 월 설립 이후, 지난 11 년간 MCN 업계를 선도해온 레페리(Leferi)가
최초.최고.유일을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레페리는 역사깊은 YouTube 크리에이터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는 크리에이터 육성-마케팅-커머스 밸류체인을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이러한 성장성으로 총 150 억원의 투자유치와 건강한 재무구조를 구축, 자생 가능한 지속적인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출 또한 전년 대비 47% 증가하며 업계 1위 MCN으로서 압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페리에서는 지난해 국내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교류 앱플랫폼 ‘레코멘드'를 출시하여,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사업 뿐만 아니라 IT 영역에서의 확장과 성장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팀 소개 ]
•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출시 : bit.ly/lecommend
• 레페리 ‘레코멘드' 앱,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 대상 수상 영예 : bit.ly/3UGuvMZ
레페리에서 출시한 ‘레코멘드' 앱플랫폼은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브랜드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 및 공모전에 참여하며 크리에이터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와의 긍정적 관계를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연결하는 관계형성 솔루션입니다. 현재까지 레코멘드는 앱 출시 1년만에 국내 1,300여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 중 600여 명의 크리에이터와 180여 개 브랜드를 연결하여 누적 3만 7천 여개 제품들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이러한 제품 무료 체험 기회만으로 생성된 자발적 리뷰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성장에 기여하였습니다.
레페리는 이러한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 관계 기반 마케팅을 의미하는 ‘CR(Creator Relations)’ 개념을 세계 최초로 제시하였으며, 이를 근간으로 IT를 접목한 ‘레코멘드' 앱을 통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크리에이터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어가며 이러한 기여도를 바탕으로 2024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에서 모바일 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뷰티 브랜드들의 관심 속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레코멘드' 앱 플랫폼과 함께,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건강한 크리에이터 마케팅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는 여정에 함께할 인재 분을 모십니다.
[ 우리 팀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은 일을 함께 합니다 ]
•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 관계 강화를 위한 CR(Creator Relations) 전략 수립
• 뷰티 및 리빙 브랜드 대상 레코멘드 앱 내 입점 컨설팅 및 연간 운영
• 브랜드 니즈에 적합한 레코멘드 앱 내 연간 마케팅 액티비티 기획 및 운영
• 브랜드 스토리텔링 매거진, 크리에이터 대상 특별 이벤트 등 앱 내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브랜드의 차기 전략 도출을 위한 운영 데이터 분석 및 레코멘드와의 협업 만족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 어려움을 마주하더라도 쉽게 포기하지않고 끈기있게 노력하는 삶을 살아오신 분
• 평소 YouTube와 SNS를 즐겨 사용하며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
• 뷰티/패션/인테리어 등 나와 내 삶을 가꾸는데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신 분
• 나의 성장과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한 추진력과 도전정신을 가지신 분
• 뷰티 MCN 레페리, ‘업계 최대 규모' 영업익 50억 달성 : https://url.kr/d7bh6l
• 최인석 레페리의장 "다음 목표는 기업가치 1 조원" 인터뷰 : https://url.kr/q3xmn9
• MCN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앱 공개 : http://bit.ly/lecommend
2013 년 7 월 설립 이후, 지난 11 년간 MCN 업계를 선도해온 레페리(Leferi)가
최초.최고.유일을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레페리는 역사깊은 YouTube 크리에이터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는 크리에이터 육성-마케팅-커머스 밸류체인을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이러한 성장성으로 총 150 억원의 투자유치와 건강한 재무구조를 구축, 자생 가능한 지속적인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출 또한 전년 대비 47% 증가하며 업계 1위 MCN으로서 압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페리에서는 지난해 국내 크리에이터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교류 앱플랫폼 ‘레코멘드'를 출시하여,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사업 뿐만 아니라 IT 영역에서의 확장과 성장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팀 소개 ]
•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폼 ‘레코멘드' 출시 : bit.ly/lecommend
• 레페리 ‘레코멘드' 앱,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 대상 수상 영예 : bit.ly/3UGuvMZ
레페리에서 출시한 ‘레코멘드' 앱플랫폼은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브랜드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 및 공모전에 참여하며 크리에이터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와의 긍정적 관계를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연결하는 관계형성 솔루션입니다. 현재까지 레코멘드는 앱 출시 1년만에 국내 1,300여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 중 600여 명의 크리에이터와 180여 개 브랜드를 연결하여 누적 3만 7천 여개 제품들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이러한 제품 무료 체험 기회만으로 생성된 자발적 리뷰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성장에 기여하였습니다.
레페리는 이러한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 관계 기반 마케팅을 의미하는 ‘CR(Creator Relations)’ 개념을 세계 최초로 제시하였으며, 이를 근간으로 IT를 접목한 ‘레코멘드' 앱을 통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크리에이터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어가며 이러한 기여도를 바탕으로 2024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에서 모바일 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뷰티 브랜드들의 관심 속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레코멘드' 앱 플랫폼과 함께,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건강한 크리에이터 마케팅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는 여정에 함께할 인재 분을 모십니다.
주요업무
채용하는 포지션은 레코멘드 플랫폼 사업부 - 운영기획 파트의 ‘크리에이터 마케팅 운영매니저(PM)'입니다.[ 우리 팀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은 일을 함께 합니다 ]
•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 관계 강화를 위한 CR(Creator Relations) 전략 수립
• 뷰티 및 리빙 브랜드 대상 레코멘드 앱 내 입점 컨설팅 및 연간 운영
• 브랜드 니즈에 적합한 레코멘드 앱 내 연간 마케팅 액티비티 기획 및 운영
• 브랜드 스토리텔링 매거진, 크리에이터 대상 특별 이벤트 등 앱 내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브랜드의 차기 전략 도출을 위한 운영 데이터 분석 및 레코멘드와의 협업 만족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
자격요건
[ 우리 팀에는 이런 인재가 필요합니다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 어려움을 마주하더라도 쉽게 포기하지않고 끈기있게 노력하는 삶을 살아오신 분
• 평소 YouTube와 SNS를 즐겨 사용하며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
• 뷰티/패션/인테리어 등 나와 내 삶을 가꾸는데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신 분
• 나의 성장과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한 추진력과 도전정신을 가지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