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큐레이터스는 단순히 ‘시켜주는 일’만 하는 팀이 아닙니다.
“지금 당장 하면 매출이 오를 것 같은 일”을 직접 정의하고 빠르게 실행합니다.
우리는 콘텐츠, 퍼포먼스 광고 운영, CRM 등 마케팅 전 영역을 직접 다루며, 전환 성과로 증명하는 실험형 조직을 지향합니다.
이 과정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는 콘텐츠와 데이터, 성과를 모두 아우르는 실전형 인재로 성장하게 됩니다.
• 제품과 타깃에 맞는 전환 중심 콘텐츠/소재 전략 수립
• 전환율 개선 실험 : 랜딩페이지, 카피, 소재별 전환률 비교 실험
• 마케팅 성과 리포트 작성 및 캠페인 개선 제안
• “어떻게든 성과를 만든다”는 집요함과 실행력을 가진 분
• 인턴 3개월
• 3개월 인턴십 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실무 성과와 피드백을 통해 전환 여부 판단)
“지금 당장 하면 매출이 오를 것 같은 일”을 직접 정의하고 빠르게 실행합니다.
우리는 콘텐츠, 퍼포먼스 광고 운영, CRM 등 마케팅 전 영역을 직접 다루며, 전환 성과로 증명하는 실험형 조직을 지향합니다.
이 과정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는 콘텐츠와 데이터, 성과를 모두 아우르는 실전형 인재로 성장하게 됩니다.
주요업무
• 매체 광고 세팅, 성과 분석 및 A/B 테스트• 제품과 타깃에 맞는 전환 중심 콘텐츠/소재 전략 수립
• 전환율 개선 실험 : 랜딩페이지, 카피, 소재별 전환률 비교 실험
• 마케팅 성과 리포트 작성 및 캠페인 개선 제안
자격요건
• 성과가 잘 나온 콘텐츠의 구조를 뜯어보고 분석하는 걸 좋아하는 분• “어떻게든 성과를 만든다”는 집요함과 실행력을 가진 분
고용조건
• 정규직전환형• 인턴 3개월
• 3개월 인턴십 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실무 성과와 피드백을 통해 전환 여부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