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2024년 한국 속옷의 새로운 스탠다드
2025년 No.1 FEELING WEAR
딥다이브의 첫 브랜드 Verish(베리시)는
투자 없이 창업 3년 만에 연매출 약 30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2024년 상반기 314억 원을 달성,
2025년은 1400억 원을 목표로 달려갑니다.
더 경이로워질 숫자를 함께 이륙할 동료를 찾습니다.
누구보다 일을 깊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몰입하는 곳,
고객의 일상에 몰입해 열렬히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곳,
브랜드 스튜디오 DEEPDIVE 입니다.
[함께하게 될 팀 소개]
딥다이브의 SCM 포지션은 말 그대로 Supply Chain Management 그 자체예요.
구매,생산,물류 모든 업무들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딥다이브의 SCM 조직은 'SCM 기획'으로 정의해요.
딥다이브의 SCM 파트는 배송을 하는 상위 단계에서 서비스 효율을 높이는 일을 합니다.
새로운 채널을 확장하고 다양한 채널의 판매를 기획할 때 필요한 상품 배송과 재고 관리 시스템을 모두 직접 기획합니다.
• 국내/해외 프로모션사 소통 및 QC 생산 스케줄 조율, 제품 샘플 진행 과정을 협업해요.
• 중국 및 아시아 언더웨어&패션 OEM 생산처 발굴 및 서칭 제반의 업무를 담당해요.
• 중국 및 아시아권 다양한 품목을 소싱하고 거래처 공장을 서칭해요.
• 해외 파트너들과 이메일, 메신저를 통해 직접 소통해요.
• 중국어 소통이 편한 분이 필요해요.
• 센스있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업무를 효율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 성장하는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다양한 역할 수행이 가능하신 분이 필요해요.
2025년 No.1 FEELING WEAR
딥다이브의 첫 브랜드 Verish(베리시)는
투자 없이 창업 3년 만에 연매출 약 30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2024년 상반기 314억 원을 달성,
2025년은 1400억 원을 목표로 달려갑니다.
더 경이로워질 숫자를 함께 이륙할 동료를 찾습니다.
누구보다 일을 깊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몰입하는 곳,
고객의 일상에 몰입해 열렬히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곳,
브랜드 스튜디오 DEEPDIVE 입니다.
[함께하게 될 팀 소개]
딥다이브의 SCM 포지션은 말 그대로 Supply Chain Management 그 자체예요.
구매,생산,물류 모든 업무들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딥다이브의 SCM 조직은 'SCM 기획'으로 정의해요.
딥다이브의 SCM 파트는 배송을 하는 상위 단계에서 서비스 효율을 높이는 일을 합니다.
새로운 채널을 확장하고 다양한 채널의 판매를 기획할 때 필요한 상품 배송과 재고 관리 시스템을 모두 직접 기획합니다.
주요업무
• 국내/해외 언더웨어 생산 , QC 과정의 소통 컨트롤타워 역할을 해요.• 국내/해외 프로모션사 소통 및 QC 생산 스케줄 조율, 제품 샘플 진행 과정을 협업해요.
• 중국 및 아시아 언더웨어&패션 OEM 생산처 발굴 및 서칭 제반의 업무를 담당해요.
• 중국 및 아시아권 다양한 품목을 소싱하고 거래처 공장을 서칭해요.
• 해외 파트너들과 이메일, 메신저를 통해 직접 소통해요.
자격요건
• 관련 경력 1년 이상인 분이 필요해요.• 중국어 소통이 편한 분이 필요해요.
• 센스있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업무를 효율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 성장하는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다양한 역할 수행이 가능하신 분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