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안녕하세요 세일즈맵 팀에서 프로덕트 UI/UX 디자이너분을 채용합니다.
세일즈맵 팀은 B2B 마케터/세일즈 분들을 위한 CRM(B2B SaaS)을 만들고 있습니다.
• 2023년 2월 프라이머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 2023년 12월 프라이머사제로부터 10억원 규모의 preA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아마 CRM 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익숙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 만큼 한국의 CRM 시장은 비어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경우, 직원수 11명 이상의 기업 91%가 CRM을 사용합니다.
한국 기업들도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많이 투자하며 SaaS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비어있는 한국의 B2B CRM 시장을 선점합니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B2B 마케팅/세일즈 팀의 백오피스이며, 고객 데이터 관리를 돕는 소프트웨어입니다.
1. 고객 데이터 수집 (마케팅 팀)
2. 수집한 데이터에서 영업기회 발굴 (SDR 팀)
3. 딜 클로징 (세일즈 팀)
위와 같이 여러 팀들의 협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복잡하고 무거운 B2B 소프트웨어를 쉽고 세련되게>
B2C 소프트웨어의 깔끔해진 경험에 비해,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사용성은 여전히 끔찍합니다.
<노션 세대를 위한 CRM>
은행 이용 경험은 토스가, 배달 경험은 배민이 깔끔하게 만들었습니다.
반면, 기업용 고객관리 소프트웨어의 사용성은 어떨까요?
아직도 끔찍합니다.
세일즈맵의 프로덕트 디자이너 분은 소프트웨어의 사용성을 세련되게 개선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한 끗차이의 디테일에 집착하시는 분, 마법같은 고객 경험을 설계해보고 싶으신 분을 찾고있습니다.
**이런 일들을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어요**
세일즈맵 B2B 프로덕트 디자이너는 높은 수준을 추구하는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세일즈 팀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CRM 프로덕트를 설계합니다.
고객과 문제 발견, 디자인, 개발 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을 경험하며 세려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디자이너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들을 하게 될거에요**
IT 프로덕트와 B2B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매끄럽게 연결할 수 있는 UX를 디자인합니다.
마케팅 팀, 세일즈 팀 등 고객에 대한 정성적, 정량적 리서치를 통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제품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문제를 정의하고, 방향성을 제시하며 개선안을 찾아 실행합니다.
- 복잡한 정보, 기술, 정책을 이해하고 알맞은 솔루션(UX)을 설계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 Figma를 이용해 위계 있는 Web Product를 구성하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 본인의 디자인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설득할 수 있는 분
- 밝은 성격과 긍정적인 마인드
- Photoshop, Illustrator 등에 능숙하신 분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안녕하세요 세일즈맵 팀에서 프로덕트 UI/UX 디자이너분을 채용합니다.
세일즈맵 팀은 B2B 마케터/세일즈 분들을 위한 CRM(B2B SaaS)을 만들고 있습니다.
• 2023년 2월 프라이머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 2023년 12월 프라이머사제로부터 10억원 규모의 preA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아마 CRM 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익숙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 만큼 한국의 CRM 시장은 비어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경우, 직원수 11명 이상의 기업 91%가 CRM을 사용합니다.
한국 기업들도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많이 투자하며 SaaS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세일즈맵은 비어있는 한국의 B2B CRM 시장을 선점합니다.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B2B 마케팅/세일즈 팀의 백오피스이며, 고객 데이터 관리를 돕는 소프트웨어입니다.
1. 고객 데이터 수집 (마케팅 팀)
2. 수집한 데이터에서 영업기회 발굴 (SDR 팀)
3. 딜 클로징 (세일즈 팀)
위와 같이 여러 팀들의 협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주요업무
[포지션 소개]<복잡하고 무거운 B2B 소프트웨어를 쉽고 세련되게>
B2C 소프트웨어의 깔끔해진 경험에 비해,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사용성은 여전히 끔찍합니다.
<노션 세대를 위한 CRM>
은행 이용 경험은 토스가, 배달 경험은 배민이 깔끔하게 만들었습니다.
반면, 기업용 고객관리 소프트웨어의 사용성은 어떨까요?
아직도 끔찍합니다.
세일즈맵의 프로덕트 디자이너 분은 소프트웨어의 사용성을 세련되게 개선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한 끗차이의 디테일에 집착하시는 분, 마법같은 고객 경험을 설계해보고 싶으신 분을 찾고있습니다.
**이런 일들을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어요**
세일즈맵 B2B 프로덕트 디자이너는 높은 수준을 추구하는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세일즈 팀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CRM 프로덕트를 설계합니다.
고객과 문제 발견, 디자인, 개발 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을 경험하며 세려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디자이너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들을 하게 될거에요**
IT 프로덕트와 B2B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매끄럽게 연결할 수 있는 UX를 디자인합니다.
마케팅 팀, 세일즈 팀 등 고객에 대한 정성적, 정량적 리서치를 통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제품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문제를 정의하고, 방향성을 제시하며 개선안을 찾아 실행합니다.
자격요건
- WEB/APP UI/UX에 대해 지식과 관심이 많으신 분- 복잡한 정보, 기술, 정책을 이해하고 알맞은 솔루션(UX)을 설계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 Figma를 이용해 위계 있는 Web Product를 구성하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 본인의 디자인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설득할 수 있는 분
- 밝은 성격과 긍정적인 마인드
- Photoshop, Illustrator 등에 능숙하신 분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