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등 메가브랜드의 꾸준한 성장과 함께 차세대 식품 산업을 주도할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삼양식품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1961년 창립한 삼양식품은 ‘식족평천(食足平天 먹을 게 족하면 천하게 태평하다)’의 정신으로 1963년 9월, 우리나라 최초의 라면 ‘삼양라면’을 만들어 전후 국민들의 식생활을 개선했습니다. 현재는 출시 10년만에 누적 판매량 40억개를 돌파한 ‘불닭볶음면’의 전세계적 인기를 바탕으로, K스파이시의 아이콘이자 고객과 함께 즐거운 음식 문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은 인스턴트 면류와 스낵·소스·유가공 사업 등 우리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모태 및 코어 사업을 전개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HMR·건강기능식 등으로 분야를 확장해가는 중입니다.
• 라면, 스낵, 소스 등 식품의 Key factor 연구 강화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독보적 제품 경쟁력 확보
• 독보적 면류 제조 기술의 적용을 통해 고단백, 글루텐프리, 건면 등 소비자 맞춤형 제품 생산
• 전 세계 권역별 문화적, 소비자 특성을 고려한 브랜드 다각화로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교화 및 컨셉,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개발 (BIS 수립, 비주얼 패키지 디자인 시각화 컨셉 도출 등)
• 전략적 사고 및 Aesthetic intelligence 기반 브리프/보고서/프레젠테이션 작업
• 브랜드 마케팅 방향성 도출 및 인하우스 IMC 협업
• 주요 소비재 브랜드 BM(브랜드매니저) 경력 보유하신 분
• 주요 소비재 브랜드 社에서 전략/기획 경험 보유하신 분
[공통 자격 사항]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된 자
• 국가 유공자는 관련 법에 의거하여 우대
1961년 창립한 삼양식품은 ‘식족평천(食足平天 먹을 게 족하면 천하게 태평하다)’의 정신으로 1963년 9월, 우리나라 최초의 라면 ‘삼양라면’을 만들어 전후 국민들의 식생활을 개선했습니다. 현재는 출시 10년만에 누적 판매량 40억개를 돌파한 ‘불닭볶음면’의 전세계적 인기를 바탕으로, K스파이시의 아이콘이자 고객과 함께 즐거운 음식 문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은 인스턴트 면류와 스낵·소스·유가공 사업 등 우리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모태 및 코어 사업을 전개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HMR·건강기능식 등으로 분야를 확장해가는 중입니다.
• 라면, 스낵, 소스 등 식품의 Key factor 연구 강화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독보적 제품 경쟁력 확보
• 독보적 면류 제조 기술의 적용을 통해 고단백, 글루텐프리, 건면 등 소비자 맞춤형 제품 생산
• 전 세계 권역별 문화적, 소비자 특성을 고려한 브랜드 다각화로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
주요업무
• 삼양식품 Core & Emerging (맵탱, 탱글, 건기식 등) 브랜드 론칭, 성장, Globalization 전략 수립 등 브랜드 전략 / 기획 업무•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교화 및 컨셉,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개발 (BIS 수립, 비주얼 패키지 디자인 시각화 컨셉 도출 등)
• 전략적 사고 및 Aesthetic intelligence 기반 브리프/보고서/프레젠테이션 작업
• 브랜드 마케팅 방향성 도출 및 인하우스 IMC 협업
자격요건
• 업무 내용 관련 경력 보유하신 분 (7년 ~ 9년)• 주요 소비재 브랜드 BM(브랜드매니저) 경력 보유하신 분
• 주요 소비재 브랜드 社에서 전략/기획 경험 보유하신 분
[공통 자격 사항]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된 자
• 국가 유공자는 관련 법에 의거하여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