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글로벌 No.1 스마트워치 플랫폼 - 타임플릭
세상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마트워치를 만들다
타임플릭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애플 워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스마트워치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고 간편한 툴과 무료 디자인 템플릿으로 누구나
나만의 워치페이스를 만들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입니다.
또한, 워치페이스 콘텐츠에 걸맞는 스트랩 사업으로 확장하여
‘메종키츠네’, ‘위글위글’, ‘널디’, ‘두카티’, ‘캉골’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마트워치 액세서리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워치페이스 디자인 기술과 워치스트랩 제작 노하우를 지닌 기업으로써,
구독 서비스 출시, 브랜드 콜라보, 온,오프라인 입점등 활발한 운영으로
웨어러블 콘텐츠 시장에서 선두주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타임플릭의 비전은 IT 기술과 Creative의 조화입니다.
스마트워치의 필수요소인 워치페이스 플랫폼 및 워치스트랩 등 테크 액세서리 제조까지
사용자 참여를 바탕으로한 세계 최대 규모의 워치 스테이션을 목표로 합니다.
- TIPA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정부기관 선정 우수업체 (잡코리아 슈퍼기업관 입점)
- 모바일 대상 수상 업체, 이노비즈 인증 업체
- 중소기업중앙회 '스마트 중소기업' 선정
- 2021년 구글 앱어워드 웨어앱 우수상 수상
- 설립 10년차의 안정적인 회사
- 플랫폼, 사업전략실로 분업화된 전문 IT회사
- 급여 및 최적화 근무환경, 다양한 복지혜택 제공
1. 마케팅 채널 운영 및 광고 기획 ( 주요 업무 )
- SNS, DA, SA 등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전반적인 광고 운영 및 성과 관리
- 신규 마케팅 채널 발굴 및 검증 ( 마케팅 전략 제안 환영* )
- 주요 채널 : META, 구글, 카카오, SA채널 전반 ( 에이전시 협업 )
- 2022년 하반기 채널 확대 및 스케일업 진행 중
2. 마케팅 채널 데이터 분석 및 성과 관리
- 구글애널리틱스 등 타임플릭의 웹 / 앱의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마케팅 주요 KPI 설계 및 운영
3. <타임플릭> 브랜드 기반의 IMC 매니지먼트
- 캠페인 성과 분석 및 광고 운영 지원
4. 온사이트 마케팅 / CRM 기획 및 운영
- UX/UI, 콘텐츠(상세페이지 등) 고객 여정(Funnel)별 최적화 진행
- 고객 가치(Retention, Revenue) 최적화 작업
- 현재 외부 그로스해커들과 협업 진행 중
• 성별 : 무관
• 모집인원 : 1명
세상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마트워치를 만들다
타임플릭은 삼성 갤럭시 워치, 애플 워치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스마트워치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고 간편한 툴과 무료 디자인 템플릿으로 누구나
나만의 워치페이스를 만들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입니다.
또한, 워치페이스 콘텐츠에 걸맞는 스트랩 사업으로 확장하여
‘메종키츠네’, ‘위글위글’, ‘널디’, ‘두카티’, ‘캉골’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마트워치 액세서리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워치페이스 디자인 기술과 워치스트랩 제작 노하우를 지닌 기업으로써,
구독 서비스 출시, 브랜드 콜라보, 온,오프라인 입점등 활발한 운영으로
웨어러블 콘텐츠 시장에서 선두주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타임플릭의 비전은 IT 기술과 Creative의 조화입니다.
스마트워치의 필수요소인 워치페이스 플랫폼 및 워치스트랩 등 테크 액세서리 제조까지
사용자 참여를 바탕으로한 세계 최대 규모의 워치 스테이션을 목표로 합니다.
- TIPA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정부기관 선정 우수업체 (잡코리아 슈퍼기업관 입점)
- 모바일 대상 수상 업체, 이노비즈 인증 업체
- 중소기업중앙회 '스마트 중소기업' 선정
- 2021년 구글 앱어워드 웨어앱 우수상 수상
- 설립 10년차의 안정적인 회사
- 플랫폼, 사업전략실로 분업화된 전문 IT회사
- 급여 및 최적화 근무환경, 다양한 복지혜택 제공
주요업무
**[ 주요 업무 ]**1. 마케팅 채널 운영 및 광고 기획 ( 주요 업무 )
- SNS, DA, SA 등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전반적인 광고 운영 및 성과 관리
- 신규 마케팅 채널 발굴 및 검증 ( 마케팅 전략 제안 환영* )
- 주요 채널 : META, 구글, 카카오, SA채널 전반 ( 에이전시 협업 )
- 2022년 하반기 채널 확대 및 스케일업 진행 중
2. 마케팅 채널 데이터 분석 및 성과 관리
- 구글애널리틱스 등 타임플릭의 웹 / 앱의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마케팅 주요 KPI 설계 및 운영
3. <타임플릭> 브랜드 기반의 IMC 매니지먼트
- 캠페인 성과 분석 및 광고 운영 지원
4. 온사이트 마케팅 / CRM 기획 및 운영
- UX/UI, 콘텐츠(상세페이지 등) 고객 여정(Funnel)별 최적화 진행
- 고객 가치(Retention, Revenue) 최적화 작업
- 현재 외부 그로스해커들과 협업 진행 중
자격요건
• 학력 : 무관• 성별 : 무관
• 모집인원 :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