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스-[스마트로그] CX매니저 (고객상담)
스퀘어스-[스마트로그] CX매니저 (고객상담)
1/2
스퀘어스서울 중구경력 1-3년

[스마트로그] CX매니저 (고객상담)

포지션 상세

스퀘어스는 누구에게나 쉽고 보편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스퀘어스는 이런 서비스를 가지고 있어요.
■ 로그 분석 서비스 - "스마트로그"
- 20,000 클라이언트 달성
- 국내 광고 어뷰징 방지 분야 1위
- Big data, Ad-tech Category

■ 누구나 손쉽게 마우스 Drag&Drop 만으로 웹사이트를 만드는 웹빌더 - "큐샵"
- 사이트 개설 수 80,000개


2022년 당근마켓,클래스101,숨고,핀다 등에 투자한 미국 실리콘밸리에 소재한 VC '스트롱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그리고 세아그룹(23년 연결매출 약 4조원) 계열사인 투자전문회사 VNTG에서도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저희와 함께 웹사이트 혁신을 함께 만들어 가실 분들을 찾습니다!

주요업무

【 합류하시게 된다면 이런 일을 하시게 될거에요 】
■ 부정클릭방지 솔루션 1위 기업인 스마트로그에서 만든 최고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어요
- 부정클릭 방지 솔루션 / 자동입찰 솔루션
• 친절하고 든든한 CX팀원들과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사용자 문의를 응대해요 (전화,게시판,채팅)
• ClickUp, Notion, Slack, Mixpanel, 스마트로그 채팅 프로그램 등 다양한 툴을 통해 CX팀, 제품팀과 소통해요

【 이런 것들을 경험하며 얻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
• 인입된 상담 분석을 통해 고객들의 PAIN POINT를 찾아 고객 경험을 개선해 나가요
• 수집된 VoC를 기반으로 제품팀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협업해요
• 신규 고객들의 안정적인 서비스 랜딩을 위해 도움을 주어요

자격요건

【 우리는 이런분을 찾고 있습니다 】
• [필수] 대면/ 비대면으로 1~2년의 고객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사용자 친화적인 마인드로 서비스를 설명할 수 있는 분
• 고객의 불편 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빠른 습득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을 하는 분
• 스퀘어스의 비전과 스마트로그 제품의 목표에 깊이있게 공감하고 이를 업무에 실천할 수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4.09.30

근무지역

서울시 중구 을지로 158, 710호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