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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워드 기반의 애드테크 No.1 기업, 버즈빌"
마케팅부터 수익화까지, 브랜드의 성장 단계별 필수 솔루션을 SaaS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즈빌은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4배 이상의 전환율을 자랑하는 퍼포먼스 광고로 고객을 유치하고, 수익화 제품을 통해 앱의 고속 성장을 위한 재원 마련에 기여합니다. 또한, 이렇게 마련된 재원은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 기획 및 운영에 활용되어 앱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광고가 사용자에게 진짜 혜택을 제공해야한다는 믿음으로 시작된 버즈빌의 리워드 광고는 고객사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수익화와 마케팅으로까지 그 범위를 확장해왔습니다. 이동통신 3사, SK, CJ,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 등 전세계 150개 이상의 프리미엄 제휴사 확보 및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통해 그 저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24년, 버즈빌은 IPO라는 과제에 앞서 AI 기술 투자를 통한 광고 효율 개선, 범용 포인트 제휴를 통한 성장, SaaS 솔루션 통합 등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자율적인 조직 문화(잡플래닛 평점 4.0점) 속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함께 느끼실 분, 뛰어난 동료와 함께 성장하실 분, 무엇보다 고객 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광고/마케팅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미래의 버즈빌리언을 찾습니다.
CX 매니저가 소속될 SDK Product 파트는 수익화 솔루션의 표준화 제품을 SDK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획, 개발, 디자인, QA 등 다양한 직무의 동료들이 함께 성장과 성과를 일궈갑니다.
버즈빌에서 CX 매니저로서 다음과 같은 것을 얻어가시며 더불어 폭발적으로 성장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 CS 외주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관리를 통해 조직 간 협력과 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파트너사 및 자사 앱(허니스크린) 고객의 VOC(Voice of Customer)를 응대하는 과정에서 유저 서비스에 대한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도화함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자사 앱(허니스크린) 인앱 및 외부 마케팅의 기획 및 실행을 책임지는 과정에서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함으로써,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이해와 전략적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자사 앱(허니스크린) 내 모바일 기프티콘 상품을 관리하고 공급사와의 정산 업무를 포함하는 운영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프로젝트 관리 및 협력사와의 협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유저 VOC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개선할 점을 파악하는 과정을 통해 데이터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What you’ll do]
• CS 외주사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관리를 합니다.
• 파트너사 및 자사 앱 고객 VOC (CS) 응대를 합니다.
• 자사 앱(허니스크린) 인앱 및 외부 마케팅의 기획 및 실행하는 역할을 합니다.
• 유저 서비스에 대한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도화를 진행합니다.
• 유저 VOC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버즈빌 제품에 대한 개선 사항을 도출하여 제안합니다.
• 1:1 채팅과 전화 또는 대면으로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 능동적으로 기회를 찾고 업무를 추진하시는 분
• 기본적인 문서 작성 및 관리 능력이 있으신 분 (MS Office)
• 팀내 협업과 제품 딜리버리에 대해 수준 높은 책임 의식과 직업 의식을 갖춘 분
마케팅부터 수익화까지, 브랜드의 성장 단계별 필수 솔루션을 SaaS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즈빌은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4배 이상의 전환율을 자랑하는 퍼포먼스 광고로 고객을 유치하고, 수익화 제품을 통해 앱의 고속 성장을 위한 재원 마련에 기여합니다. 또한, 이렇게 마련된 재원은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 기획 및 운영에 활용되어 앱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광고가 사용자에게 진짜 혜택을 제공해야한다는 믿음으로 시작된 버즈빌의 리워드 광고는 고객사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수익화와 마케팅으로까지 그 범위를 확장해왔습니다. 이동통신 3사, SK, CJ,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 등 전세계 150개 이상의 프리미엄 제휴사 확보 및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통해 그 저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24년, 버즈빌은 IPO라는 과제에 앞서 AI 기술 투자를 통한 광고 효율 개선, 범용 포인트 제휴를 통한 성장, SaaS 솔루션 통합 등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자율적인 조직 문화(잡플래닛 평점 4.0점) 속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함께 느끼실 분, 뛰어난 동료와 함께 성장하실 분, 무엇보다 고객 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광고/마케팅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미래의 버즈빌리언을 찾습니다.
주요업무
[Who we are]CX 매니저가 소속될 SDK Product 파트는 수익화 솔루션의 표준화 제품을 SDK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획, 개발, 디자인, QA 등 다양한 직무의 동료들이 함께 성장과 성과를 일궈갑니다.
버즈빌에서 CX 매니저로서 다음과 같은 것을 얻어가시며 더불어 폭발적으로 성장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 CS 외주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관리를 통해 조직 간 협력과 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파트너사 및 자사 앱(허니스크린) 고객의 VOC(Voice of Customer)를 응대하는 과정에서 유저 서비스에 대한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도화함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자사 앱(허니스크린) 인앱 및 외부 마케팅의 기획 및 실행을 책임지는 과정에서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함으로써,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이해와 전략적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자사 앱(허니스크린) 내 모바일 기프티콘 상품을 관리하고 공급사와의 정산 업무를 포함하는 운영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프로젝트 관리 및 협력사와의 협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유저 VOC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개선할 점을 파악하는 과정을 통해 데이터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What you’ll do]
• CS 외주사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관리를 합니다.
• 파트너사 및 자사 앱 고객 VOC (CS) 응대를 합니다.
• 자사 앱(허니스크린) 인앱 및 외부 마케팅의 기획 및 실행하는 역할을 합니다.
• 유저 서비스에 대한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도화를 진행합니다.
• 유저 VOC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버즈빌 제품에 대한 개선 사항을 도출하여 제안합니다.
자격요건
• CS/CX 유관 경력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1:1 채팅과 전화 또는 대면으로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 능동적으로 기회를 찾고 업무를 추진하시는 분
• 기본적인 문서 작성 및 관리 능력이 있으신 분 (MS Office)
• 팀내 협업과 제품 딜리버리에 대해 수준 높은 책임 의식과 직업 의식을 갖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