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뷰티셀렉션의 미션]
뷰티셀렉션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브랜드사로서 고객 누구나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내릴 수 있는 혁신적인 커머스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뷰티셀렉션이 해결하려는 문제]
매일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나에게 와닿지 않는 마케팅으로 지친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기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바르고 새로운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가장 가까이서 소통하며, 가치 소비를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알토스 벤처스, 레드배지퍼시픽, KB증권 등의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Brand -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브랜드인 Biodance는 현재 0.5초에 한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브랜드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 누적 판매량 1,000만장을 돌파하며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성을 비롯한 효능성을 모두 인정받았습니다.
더불어 글로벌 시장에서 US 아마존에서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였고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이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및 패션 브랜드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Work Ethic]
Agile 조직문화를 지향합니다. 존중과 배려를 기반으로 한, 자율과 수평, 논리적 소통, 새로운 시도에 대한 열망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 일본 아마존, 큐텐, 라쿠텐 제품 상세페이지 및 프로모션 페이지 디자인
• SNS 콘텐츠 제작 및 소스 활용한 편집
• 일본 내에 브랜딩, 마케팅, 서비스, 비즈니스 등의 영역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 시각화
•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이신 분
• 그래픽 툴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Photoshop, Illustrator 등)
• 목적에 맞는 디자인을 스스로 제안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 일본 문화에 익숙하고 일본어를 할 줄 아시는 분 (일본어를 이해하고 쓰고 해석할 줄 알아야함)
• 주도적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뷰티셀렉션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브랜드사로서 고객 누구나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내릴 수 있는 혁신적인 커머스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뷰티셀렉션이 해결하려는 문제]
매일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나에게 와닿지 않는 마케팅으로 지친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기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바르고 새로운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가장 가까이서 소통하며, 가치 소비를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알토스 벤처스, 레드배지퍼시픽, KB증권 등의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Brand -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브랜드인 Biodance는 현재 0.5초에 한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브랜드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 누적 판매량 1,000만장을 돌파하며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성을 비롯한 효능성을 모두 인정받았습니다.
더불어 글로벌 시장에서 US 아마존에서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였고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이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및 패션 브랜드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Work Ethic]
Agile 조직문화를 지향합니다. 존중과 배려를 기반으로 한, 자율과 수평, 논리적 소통, 새로운 시도에 대한 열망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주요업무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 해요]• 일본 아마존, 큐텐, 라쿠텐 제품 상세페이지 및 프로모션 페이지 디자인
• SNS 콘텐츠 제작 및 소스 활용한 편집
• 일본 내에 브랜딩, 마케팅, 서비스, 비즈니스 등의 영역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 시각화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이신 분
• 그래픽 툴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Photoshop, Illustrator 등)
• 목적에 맞는 디자인을 스스로 제안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 일본 문화에 익숙하고 일본어를 할 줄 아시는 분 (일본어를 이해하고 쓰고 해석할 줄 알아야함)
• 주도적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