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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다이글로벌은 화장품 유통 사업을 시작으로 한방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으며, 최근 국내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주목받는 화장품 브랜드사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BEAUTY OF JOSEON’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서 선전하는 '티르티르'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바탕으로 탄탄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구다이글로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글로벌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BEAUTY OF JOSEON’
조선미녀(BEAUTY OF JOSEON)는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한국 전통의 한방성분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현대 유효성분을 결합하여 각 피부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조선미녀(BEAUTY OF JOSEON)는 국내보다는 글로벌 시장을 주로 타겟으로 하기 때문에, 저희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주로 궁금해 하시는 부분들을 몇 가지 엮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Q.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어디에서 판매가 되나요?
A. 조선미녀(BEAUTY OF JOSEON)는 미국 시장에서 처음 알려지기 시작하여, 현재는 전 세계로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유튜브와 틱톡에서 'Beauty of Joseon'을 검색해보세요!)
<글로벌>
• 아마존US : 맑은쌀선크림 TOP1위 (Sunscreen), 인삼아이세럼 TOP1위 (Eye treatment)
• 올리브영 글로벌 : 맑은쌀선크림 TOP 2위
• 왓슨즈 말레이시아 :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300개 매장 입점 완료.
<국내>
• 2023 국내 올리브영선크림 1위 (23.09.14 오늘의 특가 기준)
• 오프라인 채널 올리브영 81개점 / 시코르 2개점 / 롭스+ 12개점 (현 기준, 더 확대될 예정)
• 매출 전년대비 100% 신장중
Q. 성장하는 브랜드인가요?
A. 브랜드를 인수한 첫 해 매출 2억에서 시작하여, 3년째인 2022년에는 320억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2023년에는 1400억의 매출을 달성하며 매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업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 국내에서는 왜 판매를 하지 않죠?
A. 중국을 제외한 미주, 유럽,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는 한방 화장품에 대한 인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한방 성분과 현대 유효 성분을 결합하여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인식을 제고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실제 매출에서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95% 이상이고요. 그렇지만 국내에서도 올리브영 주요 매장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올리브영 국내몰, 시코르, 롭스 입점, 신세계면세점 및 삼청동에는 조선미녀(BEAUTY OF JOSEON) 단독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우리의 소식
[기사] 구다이글로벌, '조선미녀' 상승세 힘입어 '티르티르' 경영권 인수
https://www.cosinkorea.com/news/article.html?no=51552
[기사] "세계인 홀린 '조선미녀' 이젠 조선에서 인정받고파"
https://m.etoday.co.kr/view.php?idxno=2322183
[기사] '조선미녀', 유럽 32개국 독점 계약...글로벌 입지 굳힌다
https://www.ajunews.com/view/20230619100832401
[기사] 美서 더 유명한 한방 뷰티 '조선미녀'... 국내로 역주행 시작
https://n.news.naver.com/article/138/0002166911?sid=103
2. 현지 유통채널 바이어 소통
3. 글로벌 거채처 관리 및 채널 확대
2. 동종업계 실무 경력 2~3년차 이상
3. 비지니스 영어 가능자
글로벌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BEAUTY OF JOSEON’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서 선전하는 '티르티르'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바탕으로 탄탄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구다이글로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글로벌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BEAUTY OF JOSEON’
조선미녀(BEAUTY OF JOSEON)는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한국 전통의 한방성분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현대 유효성분을 결합하여 각 피부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조선미녀(BEAUTY OF JOSEON)는 국내보다는 글로벌 시장을 주로 타겟으로 하기 때문에, 저희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주로 궁금해 하시는 부분들을 몇 가지 엮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Q.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어디에서 판매가 되나요?
A. 조선미녀(BEAUTY OF JOSEON)는 미국 시장에서 처음 알려지기 시작하여, 현재는 전 세계로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유튜브와 틱톡에서 'Beauty of Joseon'을 검색해보세요!)
<글로벌>
• 아마존US : 맑은쌀선크림 TOP1위 (Sunscreen), 인삼아이세럼 TOP1위 (Eye treatment)
• 올리브영 글로벌 : 맑은쌀선크림 TOP 2위
• 왓슨즈 말레이시아 :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300개 매장 입점 완료.
<국내>
• 2023 국내 올리브영선크림 1위 (23.09.14 오늘의 특가 기준)
• 오프라인 채널 올리브영 81개점 / 시코르 2개점 / 롭스+ 12개점 (현 기준, 더 확대될 예정)
• 매출 전년대비 100% 신장중
Q. 성장하는 브랜드인가요?
A. 브랜드를 인수한 첫 해 매출 2억에서 시작하여, 3년째인 2022년에는 320억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2023년에는 1400억의 매출을 달성하며 매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업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 국내에서는 왜 판매를 하지 않죠?
A. 중국을 제외한 미주, 유럽,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는 한방 화장품에 대한 인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한방 성분과 현대 유효 성분을 결합하여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인식을 제고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실제 매출에서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95% 이상이고요. 그렇지만 국내에서도 올리브영 주요 매장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올리브영 국내몰, 시코르, 롭스 입점, 신세계면세점 및 삼청동에는 조선미녀(BEAUTY OF JOSEON) 단독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우리의 소식
[기사] 구다이글로벌, '조선미녀' 상승세 힘입어 '티르티르' 경영권 인수
https://www.cosinkorea.com/news/article.html?no=51552
[기사] "세계인 홀린 '조선미녀' 이젠 조선에서 인정받고파"
https://m.etoday.co.kr/view.php?idxno=2322183
[기사] '조선미녀', 유럽 32개국 독점 계약...글로벌 입지 굳힌다
https://www.ajunews.com/view/20230619100832401
[기사] 美서 더 유명한 한방 뷰티 '조선미녀'... 국내로 역주행 시작
https://n.news.naver.com/article/138/0002166911?sid=103
주요업무
1. 해외영업 및 마케팅 실행 성과 관리2. 현지 유통채널 바이어 소통
3. 글로벌 거채처 관리 및 채널 확대
자격요건
1. 수출 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및 경험2. 동종업계 실무 경력 2~3년차 이상
3. 비지니스 영어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