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One for all, All for one!"
애드테크의 패러다임을 함께 선도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테크랩스는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에서 AI 기반의 Mar Tech & AD Tech 기업으로 도약한 Performace Tech 기업입니다.
* 2022년 각 기업의 합병 및 조직 개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Marketing Tech 영역과 ADvertising Tech 영역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최상의 시너지 그룹으로 거듭났습니다.
* 기술로 혁신하는 테크랩스는 기존 각 사업부의 사업분야에 A.I와 Big-data 영역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합하여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애드테크의 패러다임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는 테크랩스는 내년 기업공개(IPO)를 통한 주식시장 상장 또한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진출해있는 일본, 대만 시장을 포함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실 적]
* '24년 실적 및 목표 : 매출액 1300억, 영업이익 135억(목표치)
- Meta(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24년 나이스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최우수(T-3))
* '23년 실적 : 매출액 830억, 영업이익 100억
- 23년 서울시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선정
* '22년 실적 : 매출액 619억, 영업이익 54억\(합병사 통합 기준)
- 아웃스탠딩 선정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5위(매출 435%)
[연혁]
* 2023년
- SSP기업 애드오피 흡수 합병
* 2022년
-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사업 모델 개발 완료
- 애드테크기업 메타마케팅 흡수합병
- 아이겐코리아 흡수합병
- 임팩트AI투자 (2대 주주)
* 2021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모모 성형외과, 다이트한의원 파트너십 체결
- 아만다, 대학내일 20대가 사랑하는 브랜드 선정
- 아만다, 3.0 업데이트
* 2020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리팅 성형외과 파트너십 채결
- 한다소프트(운세 AI 점신) 인수
- 사명변경(넥스트매치 -> 테크랩스)
* 2013년 : 테크랩스 설립
ㆍ효율적인 광고 집행부터 광고 수익 최적화까지 Full-stack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국내 1위 SSP 사업부 입니다.
ㆍDSP엔 오디언스 데이터를 기반한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 집행을, SSP엔 매체의 광고 수익 최적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ㆍ국내 최대 SSP 오디언스 트래픽 데이터와 AI기술을 활용하여 최고의 광고 캠페인 성과와 매체의 광고 수익 극대화를 제공합니다.
[담당업무]
• 퍼포먼스 광고 운영 : 구글, DV360 등 온라인 광고 운영
• 광고 데이터 / 효과 분석 및 보고서 작성
•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
• 광고주(대행사) 커뮤니케이션(소통 및 협의)
• 구글 마케팅 플랫폼(GMP) 직무 지식 및 마케팅 직무 지식이 있으신 분
• DV360, CM360 직무 지식이 있으신 분
• 글로벌 기반 셀프 서브 DSP 플랫폼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원활한 대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논리적이고 유연한 사고력 및 우수한 상황 대응력이 있으신 분
※ 포트폴리오는 필수는 아니며, 이력서에 직무 관련 내용이 상세할 경우, 별도 제출 불필요
애드테크의 패러다임을 함께 선도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테크랩스는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에서 AI 기반의 Mar Tech & AD Tech 기업으로 도약한 Performace Tech 기업입니다.
* 2022년 각 기업의 합병 및 조직 개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Marketing Tech 영역과 ADvertising Tech 영역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최상의 시너지 그룹으로 거듭났습니다.
* 기술로 혁신하는 테크랩스는 기존 각 사업부의 사업분야에 A.I와 Big-data 영역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합하여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애드테크의 패러다임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는 테크랩스는 내년 기업공개(IPO)를 통한 주식시장 상장 또한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진출해있는 일본, 대만 시장을 포함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실 적]
* '24년 실적 및 목표 : 매출액 1300억, 영업이익 135억(목표치)
- Meta(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24년 나이스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최우수(T-3))
* '23년 실적 : 매출액 830억, 영업이익 100억
- 23년 서울시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선정
* '22년 실적 : 매출액 619억, 영업이익 54억\(합병사 통합 기준)
- 아웃스탠딩 선정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5위(매출 435%)
[연혁]
* 2023년
- SSP기업 애드오피 흡수 합병
* 2022년
- 브랜드 엑셀러레이팅 사업 모델 개발 완료
- 애드테크기업 메타마케팅 흡수합병
- 아이겐코리아 흡수합병
- 임팩트AI투자 (2대 주주)
* 2021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모모 성형외과, 다이트한의원 파트너십 체결
- 아만다, 대학내일 20대가 사랑하는 브랜드 선정
- 아만다, 3.0 업데이트
* 2020년
- 퍼포먼스마케팅 확대 : 리팅 성형외과 파트너십 채결
- 한다소프트(운세 AI 점신) 인수
- 사명변경(넥스트매치 -> 테크랩스)
* 2013년 : 테크랩스 설립
주요업무
[플랫폼 사업부]ㆍ효율적인 광고 집행부터 광고 수익 최적화까지 Full-stack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국내 1위 SSP 사업부 입니다.
ㆍDSP엔 오디언스 데이터를 기반한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 집행을, SSP엔 매체의 광고 수익 최적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ㆍ국내 최대 SSP 오디언스 트래픽 데이터와 AI기술을 활용하여 최고의 광고 캠페인 성과와 매체의 광고 수익 극대화를 제공합니다.
[담당업무]
• 퍼포먼스 광고 운영 : 구글, DV360 등 온라인 광고 운영
• 광고 데이터 / 효과 분석 및 보고서 작성
•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
• 광고주(대행사) 커뮤니케이션(소통 및 협의)
자격요건
• 2년 이상의 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구글 마케팅 플랫폼(GMP) 직무 지식 및 마케팅 직무 지식이 있으신 분
• DV360, CM360 직무 지식이 있으신 분
• 글로벌 기반 셀프 서브 DSP 플랫폼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원활한 대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논리적이고 유연한 사고력 및 우수한 상황 대응력이 있으신 분
※ 포트폴리오는 필수는 아니며, 이력서에 직무 관련 내용이 상세할 경우, 별도 제출 불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