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무신사 테크 소개]
무신사 테크 조직은 혁신의 원동력이자, 가장 먼저 변화를 이끌어낼 핵심 기술 조직입니다. 고객과 입점 브랜드 모두가 고유한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데이터와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무신사 테크 조직은 항상 새로운 영역에서의 성공을 꿈꾸며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무신사와 함께 한국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갈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무신사 테크가 일하는 방식]
- 고객의 경험을 최우선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그들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용자가 직면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핵심 목표입니다.
- 비즈니스 임팩트를 지향합니다.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이를 기술적으로 해결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유지하면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합니다.
새로운 제안은 되도록 먼저 시도하고 회고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나 기술적인 변화를 빠르게 테스트하고, 실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합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로부터 배우며 지속적으로 성장합니다.
- 서로 간의 신뢰 기반으로 자유롭게 결정합니다.
팀 내에서 서로를 신뢰하고, 각자의 역할과 책임을 인정하며 일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개방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해결책을 찾아냅니다.
- 업무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효율적인 도구나 프로세스를 도입합니다. 효율적인 개발 방법을 고민하며, 코드의 품질과 유지보수성을 고려하여 작업합니다.
[29CM 소개]
29CM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최적의 상품들을 발견하고 소개하는 온/오프라인 셀렉트숍입니다. 2011년, '고객의 더 나은 선택을 돕는다’라는 미션으로부터 출발했습니다. 더 많고 더 저렴한 상품을 추구하는 다른 기업들과 달리 우리는 29CM만의 방식이 담긴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대체 불가능한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29CM 내부 관리 플랫폼의 전반적인 품질관리
• 테스트 자동화 전반적인 품질관리
• 요구사항 분석을 통한 테스트 계획 수립
• 유관부서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 결함 등록, 관리
• Web, Mobile 서비스 QA 경험이 있는 분
• 테스트 계획, 설계부터 진행까지 가능한 분
무신사 테크 조직은 혁신의 원동력이자, 가장 먼저 변화를 이끌어낼 핵심 기술 조직입니다. 고객과 입점 브랜드 모두가 고유한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데이터와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무신사 테크 조직은 항상 새로운 영역에서의 성공을 꿈꾸며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무신사와 함께 한국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갈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무신사 테크가 일하는 방식]
- 고객의 경험을 최우선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그들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용자가 직면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핵심 목표입니다.
- 비즈니스 임팩트를 지향합니다.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이를 기술적으로 해결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유지하면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합니다.
새로운 제안은 되도록 먼저 시도하고 회고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나 기술적인 변화를 빠르게 테스트하고, 실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합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로부터 배우며 지속적으로 성장합니다.
- 서로 간의 신뢰 기반으로 자유롭게 결정합니다.
팀 내에서 서로를 신뢰하고, 각자의 역할과 책임을 인정하며 일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개방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해결책을 찾아냅니다.
- 업무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효율적인 도구나 프로세스를 도입합니다. 효율적인 개발 방법을 고민하며, 코드의 품질과 유지보수성을 고려하여 작업합니다.
[29CM 소개]
29CM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최적의 상품들을 발견하고 소개하는 온/오프라인 셀렉트숍입니다. 2011년, '고객의 더 나은 선택을 돕는다’라는 미션으로부터 출발했습니다. 더 많고 더 저렴한 상품을 추구하는 다른 기업들과 달리 우리는 29CM만의 방식이 담긴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대체 불가능한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29CM 서비스의 전반적인 품질관리• 29CM 내부 관리 플랫폼의 전반적인 품질관리
• 테스트 자동화 전반적인 품질관리
• 요구사항 분석을 통한 테스트 계획 수립
• 유관부서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 결함 등록, 관리
자격요건
• 5년 이상의 QA 경험이 있는 분 혹은 그에 준하는 역량을 갖추신 분• Web, Mobile 서비스 QA 경험이 있는 분
• 테스트 계획, 설계부터 진행까지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