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삼양식품의 DTC 프로젝트는 '불닭'으로 상징되는 K-Food 문화와 산업의 폭발적 성장을 발판 삼아
미국 시장 내 독립적 Product를 만들고 성장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 높은 자유도와 전폭적인 리소스를 바탕으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모델에 대한
도전적인 실험을 지속적으로 수행합니다.
• 다양한 가설을 바탕으로 MVP를 제작하고 정량적 분석을 통해 개선
• 불닭 브랜드 액티베이션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Digital Based campaign 기획
• 팀 내 디자이너, 개발자, BD는 물론 국외, 사외의 다양한 직군, 조직과의 협업
• 목적 중심의 유연한 리소스 매니지먼트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 유저와 시장 Needs 중심의 서비스 기획 능력
• 수평적 소통 문화와 주도적 업무 방식에 대한 이해
공통 자격 사항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된 자
•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련 법에 의거하여 우대
미국 시장 내 독립적 Product를 만들고 성장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를 위해 높은 자유도와 전폭적인 리소스를 바탕으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모델에 대한
도전적인 실험을 지속적으로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US 타겟 시장에 대한 (Web/App) Product, BM 리서치 및 레퍼런스 조사• 다양한 가설을 바탕으로 MVP를 제작하고 정량적 분석을 통해 개선
• 불닭 브랜드 액티베이션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Digital Based campaign 기획
• 팀 내 디자이너, 개발자, BD는 물론 국외, 사외의 다양한 직군, 조직과의 협업
자격요건
• PM 경력 최소 5년 이상 혹은 이에 상응하는 실력• 목적 중심의 유연한 리소스 매니지먼트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 유저와 시장 Needs 중심의 서비스 기획 능력
• 수평적 소통 문화와 주도적 업무 방식에 대한 이해
공통 자격 사항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된 자
•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련 법에 의거하여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