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고객감동팀 긴급 유선 문의 대응 Specialist[Customer Motivator]
뱅크샐러드-고객감동팀 긴급 유선 문의 대응 Specialist[Customer Motivator]
1/2
뱅크샐러드서울 영등포구경력 1-10년

고객감동팀 긴급 유선 문의 대응 Specialist[Customer Motivator]

포지션 상세

레이니스트는 국내 1위 돈 관리 앱 '뱅크샐러드'를 운영하고 있는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금융상품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흩어진 내 자산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정보 비대칭성을 해결하고, 사람들의 삶에 가장 확실한 효용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레이니스트의 구성원은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에게 서비스의 가치를 알리는 사람들입니다. 사용자의 반응을 통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그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학습합니다.

레이니스트의 구성원들은 자율적이고 주도적인 업무 환경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는 '탑다운(Top-down) 방식', '보고를 위한 보고' 등의 수동적인 방식이 아닌, 스스로 가설을 세우고, 실험하고, 성과를 내는 주체적인 방식으로 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든든한 팀원들과 함께 뱅크샐러드라는 서비스의 가치를 세상에 알릴 인재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주요업무>
• 뱅크샐러드의 고객 접점 채널을 통한 고객소통 업무 (전화 상담: 7-80%, 온라인 상담: 2-30% - 앱 내 문의하기, 메일, 앱스토어, SNS)

<근무조건>
•최초 계약직으로 근무 1년 후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또는 정규직 지원 절차 진행

자격요건

• 전화 및 채팅 상담 경험이 있는 분
• 레이니스트의 비전과 뱅크샐러드 CM철학에 공감하는 분
• 타인의 상황에 '공감' 할 줄 아는 분
•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문제해결을 즐기시는 분
• 피드백과 성장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신영증권빌딩 9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