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라이나의 채널서비스팀을 소개합니다.
라이나생명의 채널서비스팀은 라이나생명의 대고객 디지털 서비스 어플리케이션과 전사 직원의 경영지원 시스템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구현합니다. 라이나생명의 얼굴인 홈페이지, 다이렉트 상품 채널, 사이버창구와 챗봇과 같은 대고객 시스템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새로운 보험 상품이 출시될 때 이를 서비스화 하기 위한 IT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채널서비스팀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장과 고객에 맞춰 서비스를 개발하고 구현하므로, 외부 동향을 파악하고 어떤 IT기술로 이를 충족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관심을 기울이는 분이라면 재밌게 일할 수 있을 겁니다!
• 디지털 채널 관련 전사 전략 프로젝트
• 디지털 채널을 통한 Sales 및 고객서비스 향상 서비스 기획 및 적용
• 프로세스 점검 및 개선 조치 실행
• AWS, EKS 기반 시스템의 개발, 운영 경험 이 있는 분
• Git 기반의 소스 관리 체계 내 개발/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정해진 역할에만 머물지 않고 동료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며 적극적인 태도로 다양한 업무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
라이나생명의 채널서비스팀은 라이나생명의 대고객 디지털 서비스 어플리케이션과 전사 직원의 경영지원 시스템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구현합니다. 라이나생명의 얼굴인 홈페이지, 다이렉트 상품 채널, 사이버창구와 챗봇과 같은 대고객 시스템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새로운 보험 상품이 출시될 때 이를 서비스화 하기 위한 IT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채널서비스팀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장과 고객에 맞춰 서비스를 개발하고 구현하므로, 외부 동향을 파악하고 어떤 IT기술로 이를 충족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관심을 기울이는 분이라면 재밌게 일할 수 있을 겁니다!
주요업무
• 다이렉트 Sales 채널 및 상품몰 개발• 디지털 채널 관련 전사 전략 프로젝트
• 디지털 채널을 통한 Sales 및 고객서비스 향상 서비스 기획 및 적용
• 프로세스 점검 및 개선 조치 실행
자격요건
• 디지털 시스템 개발/운영 경험 (Vue.js, HTML, JavaScript, JQuery, JAVA)이 있는 분• AWS, EKS 기반 시스템의 개발, 운영 경험 이 있는 분
• Git 기반의 소스 관리 체계 내 개발/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정해진 역할에만 머물지 않고 동료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며 적극적인 태도로 다양한 업무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