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Boost Your Career!
부스트랩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 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미디어커머스 입니다.
우리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제품과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획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어요.
이를 위해 5가지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제품 중심의 수명이 짧은 브랜드가 아닌 오랜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부스트랩은 창립 이후 단 한번의 외부 투자 없이 5년 연속 성장해 왔으며,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성공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140여명의 구성원들과 No.1 Global Brand Incubator를 향해 나아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창립 5년 반, 누적 매출액 1,350억 돌파
• 1년 만에 일본 큐텐 매출액 5000% 상승
• 루아페 일본 큐텐 뷰티 종합 카테고리 2위, 향수 카테고리 1위 달성
•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및 향수, 샴푸, 클렌저 카테고리 Best 1 선정
Boost Brand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1]라이프케어 브랜드 'La vikit'
[2]내 몸의 건강한 습관 'ergobody'
[3]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EPUNOL'
[4]시선을 끄는 당신만의 향 'LUAFEE'
[5]비건 뷰티 브랜드'Veganifect'
• 기초/헤어/기타뷰티 신제품 컨셉 설정 및 브랜드 단위 기획 설계
• 국내/외 마케팅 전략 수립 참여
• 원가 관리 및 신제품 개발 일정 관리
• 기제품 리뉴얼
• 상세페이지 기획
• 임상 설계 및 실행
• 네이밍 및 제형 개발
• OEM사 핸들링
• 화장품 상품기획 경력 5년 이상~10년 이하인 분
• 브랜드 육성 및 상품 전략 수립 리딩 역량을 보유한 분
• 뷰티 및 SNS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분
• 외부 영업 채널에서 운용하는 상품 기획 및 경험이 있는 분
• 글로벌 산업 동향 및 고객 인터뷰 등 데이터 기반의 상품 개발 경험이 있는 분
Mindset
• 날카로운 관점을 가지고 스킨케어 제형/기능에 타협하지 않는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목표지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데이터 기반으로 가설을 세우고, 전략을 수립해보고자 하는 분
• 본인이 맡은 업무를 끝까지 해결해내는 책임감과 열정이 있는 분 분
부스트랩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 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미디어커머스 입니다.
우리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제품과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획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어요.
이를 위해 5가지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제품 중심의 수명이 짧은 브랜드가 아닌 오랜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부스트랩은 창립 이후 단 한번의 외부 투자 없이 5년 연속 성장해 왔으며,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성공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업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한 140여명의 구성원들과 No.1 Global Brand Incubator를 향해 나아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창립 5년 반, 누적 매출액 1,350억 돌파
• 1년 만에 일본 큐텐 매출액 5000% 상승
• 루아페 일본 큐텐 뷰티 종합 카테고리 2위, 향수 카테고리 1위 달성
•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및 향수, 샴푸, 클렌저 카테고리 Best 1 선정
Boost Brand
고객의 목소리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1]라이프케어 브랜드 'La vikit'
[2]내 몸의 건강한 습관 'ergobody'
[3]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EPUNOL'
[4]시선을 끄는 당신만의 향 'LUAFEE'
[5]비건 뷰티 브랜드'Veganifect'
주요업무
• 자사 뷰티 브랜드 (비건이펙트, 루아페, 에퓨놀)브랜드 시장/고객 조사• 기초/헤어/기타뷰티 신제품 컨셉 설정 및 브랜드 단위 기획 설계
• 국내/외 마케팅 전략 수립 참여
• 원가 관리 및 신제품 개발 일정 관리
• 기제품 리뉴얼
• 상세페이지 기획
• 임상 설계 및 실행
• 네이밍 및 제형 개발
• OEM사 핸들링
자격요건
Skillset• 화장품 상품기획 경력 5년 이상~10년 이하인 분
• 브랜드 육성 및 상품 전략 수립 리딩 역량을 보유한 분
• 뷰티 및 SNS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분
• 외부 영업 채널에서 운용하는 상품 기획 및 경험이 있는 분
• 글로벌 산업 동향 및 고객 인터뷰 등 데이터 기반의 상품 개발 경험이 있는 분
Mindset
• 날카로운 관점을 가지고 스킨케어 제형/기능에 타협하지 않는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목표지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데이터 기반으로 가설을 세우고, 전략을 수립해보고자 하는 분
• 본인이 맡은 업무를 끝까지 해결해내는 책임감과 열정이 있는 분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