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GNA COMPANY]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임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게이머 전용 플랫폼 ‘플레이오’라는 안드로이드 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게임 사전예약부터 출시 후 성장까지 플레이오만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게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며, 다양한 게임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가치를 더하고자 합니다.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대만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 Playio]
Best Value for Gamers
플레이오는 게이머가 정당하게 대우받고 존중받는 세상과 게임의 가치를 꿈꿉니다.
Nexon, NCSOFT, 넷마블, 네오위즈, Moon Active 등 200여 개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10,000개 이상의 게임이 입점해 있으며, 누적 3백만명 이상의 유저가 1천만여 개의 게임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에 이어 iOS 앱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도전 여정 -> https://playio.co/company?LANG_CD=KOR
최근 소식 -> https://magazine.hankyung.com/job-joy/article/202502043168d
[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 팀 인터뷰 바로가기 ->https://gna.career.greetinghr.com/team-business
• 게임사의 마케팅 목표에 맞춘 맞춤형 캠페인 설계, 세팅, 운영
• 캠페인 진행 중 실시간 모니터링과 성과 최적화를 통해 효율적인 결과 달성
• 사전예약부터 유저 획득(UA), 리텐션 캠페인까지 마케팅 전 주기 지원
• 주요 지표(CPI, ROAS, Retention 등)를 기반으로 성과 분석 및 개선 방안 도출
• 데이터에 기반한 KPI 최적화 전략 수립 및 실행
• 일본 내 주요 게임사 및 대행사와의 장기적 관계 구축을 통해 지속적인 협력 기반 마련
• Re-sell, Up-sell, Cross-sell 기회를 발굴하여 광고 매출 증대 및 파트너사 만족도 향상
• 파트너사 및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플랫폼 개선 방향 제안
• 내부 팀과 협력하여 UX 개선 및 신규 기능 도입 지원
• 데이터분석 역량: 마케팅 성과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능력을 갖춘 분
• 고객 중심 사고: 고객(게임사)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장기적인 관계 구축에 관심이 있는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 내부 팀(개발, 마케팅, 세일즈)과 원활하게 협력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분
• 일본어 능력: 원어민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수준. 일본 문화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이거나 일본에서 거주한 경험이 있는 분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임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게이머 전용 플랫폼 ‘플레이오’라는 안드로이드 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게임 사전예약부터 출시 후 성장까지 플레이오만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게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며, 다양한 게임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가치를 더하고자 합니다.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대만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 Playio]
Best Value for Gamers
플레이오는 게이머가 정당하게 대우받고 존중받는 세상과 게임의 가치를 꿈꿉니다.
Nexon, NCSOFT, 넷마블, 네오위즈, Moon Active 등 200여 개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10,000개 이상의 게임이 입점해 있으며, 누적 3백만명 이상의 유저가 1천만여 개의 게임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에 이어 iOS 앱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도전 여정 -> https://playio.co/company?LANG_CD=KOR
최근 소식 -> https://magazine.hankyung.com/job-joy/article/202502043168d
[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 팀 인터뷰 바로가기 ->https://gna.career.greetinghr.com/team-business
주요업무
• 게임사 마케팅 최적화 솔루션 제공 및 캠페인 운영• 게임사의 마케팅 목표에 맞춘 맞춤형 캠페인 설계, 세팅, 운영
• 캠페인 진행 중 실시간 모니터링과 성과 최적화를 통해 효율적인 결과 달성
• 사전예약부터 유저 획득(UA), 리텐션 캠페인까지 마케팅 전 주기 지원
• 주요 지표(CPI, ROAS, Retention 등)를 기반으로 성과 분석 및 개선 방안 도출
• 데이터에 기반한 KPI 최적화 전략 수립 및 실행
• 일본 내 주요 게임사 및 대행사와의 장기적 관계 구축을 통해 지속적인 협력 기반 마련
• Re-sell, Up-sell, Cross-sell 기회를 발굴하여 광고 매출 증대 및 파트너사 만족도 향상
• 파트너사 및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플랫폼 개선 방향 제안
• 내부 팀과 협력하여 UX 개선 및 신규 기능 도입 지원
자격요건
• 모바일 게임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 모바일 게임 트렌드 및 다양한 장르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게임 유저의 심리와 행동 패턴을 이해하는 분• 데이터분석 역량: 마케팅 성과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능력을 갖춘 분
• 고객 중심 사고: 고객(게임사)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장기적인 관계 구축에 관심이 있는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 내부 팀(개발, 마케팅, 세일즈)과 원활하게 협력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분
• 일본어 능력: 원어민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수준. 일본 문화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이거나 일본에서 거주한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