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My Work & Tomorrow
내일을 만나는 마켓, 크몽
크몽은 전문가가 서비스를 판매하여 수익을 얻고, 사용자가 필요한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프리랜서 마켓입니다.
크몽팀은 디자인, 마케팅, IT&개발, 컨텐츠 제작, 통번역 등 다양한 서비스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직업과 직장의 경계를 허물며 사람들이 스스로 경제 주체가 되어 행복하게 일하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크몽팀과 함께 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 크몽 기술스택 : https://stackshare.io/kmong/kmong
• CX 매뉴얼 및 스크립트 개선
• VOC 청취를 통한 서비스 개선 제안
• 논리정연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
• 밝고 친절한 CS 마인드 소유하고 계신 분
•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는 분
• 스타트업, O2O서비스, 이커머스 서비스에서의 고객지원 프로세스 세팅 경험
내일을 만나는 마켓, 크몽
크몽은 전문가가 서비스를 판매하여 수익을 얻고, 사용자가 필요한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프리랜서 마켓입니다.
크몽팀은 디자인, 마케팅, IT&개발, 컨텐츠 제작, 통번역 등 다양한 서비스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직업과 직장의 경계를 허물며 사람들이 스스로 경제 주체가 되어 행복하게 일하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크몽팀과 함께 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 크몽 기술스택 : https://stackshare.io/kmong/kmong
주요업무
• 실시간 고객 전화 응대 및 이메일 문의 처리• CX 매뉴얼 및 스크립트 개선
• VOC 청취를 통한 서비스 개선 제안
자격요건
• 인하우스 고객센터에서의 고객지원 업무 경험 (2년 이상)• 논리정연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
• 밝고 친절한 CS 마인드 소유하고 계신 분
•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는 분
• 스타트업, O2O서비스, 이커머스 서비스에서의 고객지원 프로세스 세팅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