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kmong)-CX Manager
크몽(kmong)-CX Manager
1/2
크몽(kmong)서울 서초구경력 2-10년

CX Manager

포지션 상세

My Work & Tomorrow
내일을 만나는 마켓, 크몽

크몽은 전문가가 서비스를 판매하여 수익을 얻고, 사용자가 필요한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프리랜서 마켓입니다.

크몽팀은 디자인, 마케팅, IT&개발, 컨텐츠 제작, 통번역 등 다양한 서비스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직업과 직장의 경계를 허물며 사람들이 스스로 경제 주체가 되어 행복하게 일하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크몽팀과 함께 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 크몽 기술스택 :
https://stackshare.io/kmong/kmong

주요업무

• 실시간 고객 전화 응대 및 이메일 문의 처리
• CX 매뉴얼 및 스크립트 개선
• VOC 청취를 통한 서비스 개선 제안

자격요건

• 인하우스 고객센터에서의 고객지원 업무 경험 (2년 이상)
• 논리정연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
• 밝고 친절한 CS 마인드 소유하고 계신 분
•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는 분
• 스타트업, O2O서비스, 이커머스 서비스에서의 고객지원 프로세스 세팅 경험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1.02.28

근무지역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 157, 릿타워 3층 (주)크몽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