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 나은 선택은 없을까?
지금 이 순간에도 잡플래닛을 방문하는 월 200만명의 회원들은 이것이 최선인지 고민합니다. 그래서 잡플래닛은 취업과 이직이라는, 인생의 갈림길에서 뒤돌아오지 않아도 되는 결정을 하는데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합니다. 동시에, 안주하지 않고 쉼 없이 성장해 온 기업이 가치에 걸맞는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사회를 그립니다. 모두가 '잡플래닛 덕분에 더 편해! 더 좋아졌어!'라고 말하는 세상을 꿈꾸며, 구직자, 기업, 공공기관 등 모두가 더 나은 선택을 하는데 필요한 플랫폼을 만들어 갑니다.
구성원들의 커리어가 좋아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잡플래닛은 유저 뿐만 아니라, 우리 팀의 커리어도 고민합니다. 지금보다 더 매력적인 커리어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우리의 답은 2가지 입니다. 첫째, 더 나은 포트폴리오를 위해 개인의 권한과 프로듀싱 속도를 높이는 것, 어디가도 성장 경험을 갖추었다고 납득할 만한 수치적 성장을 확보하는 것. 이를 위해 조직을 애자일하게 움직이며 work scope보다 R&R을 중시합니다. 인위적이고 획일적인 문화보다는 '사람 스트레스' 없는 환경을 지향하며, 경험이 주는 편견보다 데이터가 보여주는 의외의 논리를 신뢰합니다. 우리 팀은 서로를 위해 회사의 성장을 고민합니다. 그래서 서로에 대한 배려와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범국민적인 플랫폼을 만들어갑니다. 우리는 팀 '잡플래닛' 입니다.
잡플래닛의 비전에 공감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 B2B 상품 이용자 전용 인바운드 상담창구(채널톡, 유선)를 운영합니다.
• B2B 상품 이용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존 상담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 B2B 상품 이용자 VOC 분석을 통해 개선사항을 적극적으로 도출합니다.
• 프로덕트 개선을 위해 유관부서와 유기적으로 협업합니다. (PO 조직, 영업 조직, 개발 조직)
• B2B 고객 대상의 CS 혹은 CX 경험이 최소 1년 이상이신 분
• 매출 컨버전 상승 혹은 고객 리텐션 개선과 관련된 업무를 경험해 보신 분
• 제품 개선을 위하여 영업 조직 및 개발 조직과 협업한 경험이 있는 분
지금 이 순간에도 잡플래닛을 방문하는 월 200만명의 회원들은 이것이 최선인지 고민합니다. 그래서 잡플래닛은 취업과 이직이라는, 인생의 갈림길에서 뒤돌아오지 않아도 되는 결정을 하는데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합니다. 동시에, 안주하지 않고 쉼 없이 성장해 온 기업이 가치에 걸맞는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사회를 그립니다. 모두가 '잡플래닛 덕분에 더 편해! 더 좋아졌어!'라고 말하는 세상을 꿈꾸며, 구직자, 기업, 공공기관 등 모두가 더 나은 선택을 하는데 필요한 플랫폼을 만들어 갑니다.
구성원들의 커리어가 좋아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잡플래닛은 유저 뿐만 아니라, 우리 팀의 커리어도 고민합니다. 지금보다 더 매력적인 커리어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우리의 답은 2가지 입니다. 첫째, 더 나은 포트폴리오를 위해 개인의 권한과 프로듀싱 속도를 높이는 것, 어디가도 성장 경험을 갖추었다고 납득할 만한 수치적 성장을 확보하는 것. 이를 위해 조직을 애자일하게 움직이며 work scope보다 R&R을 중시합니다. 인위적이고 획일적인 문화보다는 '사람 스트레스' 없는 환경을 지향하며, 경험이 주는 편견보다 데이터가 보여주는 의외의 논리를 신뢰합니다. 우리 팀은 서로를 위해 회사의 성장을 고민합니다. 그래서 서로에 대한 배려와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범국민적인 플랫폼을 만들어갑니다. 우리는 팀 '잡플래닛' 입니다.
잡플래닛의 비전에 공감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주요업무
• 기업회원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일 평균 30~50건의 **아웃바운드** 상담을 진행합니다. (가입 목적 확인 및 운영정책 안내 등)• B2B 상품 이용자 전용 인바운드 상담창구(채널톡, 유선)를 운영합니다.
• B2B 상품 이용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존 상담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 B2B 상품 이용자 VOC 분석을 통해 개선사항을 적극적으로 도출합니다.
• 프로덕트 개선을 위해 유관부서와 유기적으로 협업합니다. (PO 조직, 영업 조직, 개발 조직)
자격요건
• 유선 상담 경력이 최소 1년 이상이신 분• B2B 고객 대상의 CS 혹은 CX 경험이 최소 1년 이상이신 분
• 매출 컨버전 상승 혹은 고객 리텐션 개선과 관련된 업무를 경험해 보신 분
• 제품 개선을 위하여 영업 조직 및 개발 조직과 협업한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