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삼양식품의 BXT(Brand Experience with Technology)팀은 Buldak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이를 바탕으로 Buldak의 성과를 뛰어넘을 수 있는 신사업을 전개하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Morph로 명명된 이 프로젝트는 미국 시장을 대상으로 Tech와 Food, Korean Culture가 결합된 도전적인 Product와 Content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삼양식품과 불닭의 성공을 발판 삼아 유니콘을 향하는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하세요!
• 브랜드의 다양한 콘텐츠 및 아트워크 디자인에 대한 오너십
• 3D, 일러스트, 캐릭터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 구현
• 브랜드 아키텍처와 디자인 시스템의 구축과 개선
• 진정성 있는 브랜드에 대한 깊은 고민과 이해, 실행을 해본 경험
• US / Global 디자인 트렌드 및 레퍼런스 지속적인 스터디
• 수평적 소통 문화와 주도적 업무 방식에 대한 이해
• Fluent 수준의 영어 (업무, 생활이 자연스러운 수준)
Morph로 명명된 이 프로젝트는 미국 시장을 대상으로 Tech와 Food, Korean Culture가 결합된 도전적인 Product와 Content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삼양식품과 불닭의 성공을 발판 삼아 유니콘을 향하는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하세요!
주요업무
• 불닭 브랜드 아키텍처 기반의 모든 비주얼에 대한 오너십• 브랜드의 다양한 콘텐츠 및 아트워크 디자인에 대한 오너십
• 3D, 일러스트, 캐릭터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 구현
• 브랜드 아키텍처와 디자인 시스템의 구축과 개선
자격요건
• Graphic/Brand Design 경력 최소 5년 이상 혹은 이에 상응하는 실력• 진정성 있는 브랜드에 대한 깊은 고민과 이해, 실행을 해본 경험
• US / Global 디자인 트렌드 및 레퍼런스 지속적인 스터디
• 수평적 소통 문화와 주도적 업무 방식에 대한 이해
• Fluent 수준의 영어 (업무, 생활이 자연스러운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