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삼양식품의 BXT(Brand Experience with Technology)팀은 Buldak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이를 바탕으로 Buldak의 성과를 뛰어넘을 수 있는 신사업을 전개하는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Morph로 명명된 이 프로젝트는 미국 시장을 대상으로 Tech와 Food, Korean Culture가 결합된 도전적인 Product와 Content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삼양식품과 불닭의 성공을 발판 삼아 유니콘을 향하는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하세요!
• 미국 소셜 미디어 트렌드 모니터링 및 분석
• 채널 운영 전략 수립과 숏폼 컨텐츠 기획
• 해외 파트너사 및 창작자와의 효율적 제작 시스템 구축
• 컨텐츠 데이터 분석을 통한 지속적 개선과 관리
• 컨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하여 채널을 운영한 경험
• 기본 의사소통이 가능한 한국어 & 영어 능력
Morph로 명명된 이 프로젝트는 미국 시장을 대상으로 Tech와 Food, Korean Culture가 결합된 도전적인 Product와 Content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삼양식품과 불닭의 성공을 발판 삼아 유니콘을 향하는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하세요!
주요업무
*해당 포지션은 Korean Pop culture의 다양한 영역을(K-pop, Celeb, Food, Fashion 등) US Audience에게 다양한 숏폼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에 핵심적 책임을 맡습니다.• 미국 소셜 미디어 트렌드 모니터링 및 분석
• 채널 운영 전략 수립과 숏폼 컨텐츠 기획
• 해외 파트너사 및 창작자와의 효율적 제작 시스템 구축
• 컨텐츠 데이터 분석을 통한 지속적 개선과 관리
자격요건
• 영상, 소셜 미디어 관련 경험 3년 이상• 컨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하여 채널을 운영한 경험
• 기본 의사소통이 가능한 한국어 & 영어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