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미미박스를 소개합니다]
[전 세계인이 즐기는 K-Beauty를 꿈꿉니다.]
2019년 미국 경제 전문 매체 'Fast company'가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뷰티 기업 TOP10에
'세포라', '카일리 코스메틱'과 나란히 이름을 올린 미미박스는 전 세계 최초로 세포라와 공동 브랜드를 개발하며,
끊임없는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고객 곁에 더 가까이 머무르기 위해 전세계 4개 오피스 (Gangnam, San Francisco, Taipei, Shanghai)에서
시간을 멈추지 않고 도전하는 글로벌 뷰티 컴퍼니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의 혁신을 꿈꿉니다.]
2012년 정기 구독 서비스 '미미박스'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뷰티의 발견을 제공하였습니다.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를 발견한 분들은 다시 사이트를 방문해, 완제품을 사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미미박스 플랫폼은 4백만 명 이상의 고객이 사랑하는 서비스로 2020년 4월까지 운영되었습니다.
미미박스는 이제 전세계를 위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혁신을 이루어나가며,
가장 유쾌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K-Beauty를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매일 멈추지 않고 성장하기를 꿈꿉니다.]
2013년, 우리는 사업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400%가 넘는 급격한 성장세를 경험하였습니다.
2014년, 설립 2년 차에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전략으로 삼고 미국(San Francisco)에 오피스를 설립하였습니다.
미국(San Francisco)과 중국(Shanghai)을 시작으로, 2016년 대만(Taipei), 홍콩까지 진출하며,
어느덧 글로벌 매출이 국내 매출을 뛰어넘게 되었습니다.
2019년 1월에는, 전 세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분을 투자하는 JJDC(Johnson & Johnson Development Corporation)로부터 3,500만 달러(약 395억 원) 규모의 투자 또한 유치해냈습니다.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제품 개발
• 미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소비자 니즈 및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 개발
•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 제안 및 개발
• 유통사, 영업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을 고려한 제품 런칭 일정 관리
• 국문/영문 기획안 및 제품 문안 작성
• 제품 원가 및 가격 관리
• 제품 수명 주기(PLC: Product Life Cycle) 관리
• 경쟁 브랜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신제품 키 비주얼 개발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작성
• 관련 부서 및 제조사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제품 개발 경력 3년 이상 (스킨케어 제품 포함)
• 유관 부서 및 제조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경험
• 데이터, 툴 활용 역량 우수자 (엑셀 등)
•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품 개발 경험
• 변화가 많은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
•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 능통자 우대
• 글로벌 타겟 제품 기획/개발 경험 우대
[전 세계인이 즐기는 K-Beauty를 꿈꿉니다.]
2019년 미국 경제 전문 매체 'Fast company'가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뷰티 기업 TOP10에
'세포라', '카일리 코스메틱'과 나란히 이름을 올린 미미박스는 전 세계 최초로 세포라와 공동 브랜드를 개발하며,
끊임없는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고객 곁에 더 가까이 머무르기 위해 전세계 4개 오피스 (Gangnam, San Francisco, Taipei, Shanghai)에서
시간을 멈추지 않고 도전하는 글로벌 뷰티 컴퍼니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의 혁신을 꿈꿉니다.]
2012년 정기 구독 서비스 '미미박스'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뷰티의 발견을 제공하였습니다.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를 발견한 분들은 다시 사이트를 방문해, 완제품을 사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미미박스 플랫폼은 4백만 명 이상의 고객이 사랑하는 서비스로 2020년 4월까지 운영되었습니다.
미미박스는 이제 전세계를 위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혁신을 이루어나가며,
가장 유쾌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K-Beauty를 전 세계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매일 멈추지 않고 성장하기를 꿈꿉니다.]
2013년, 우리는 사업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400%가 넘는 급격한 성장세를 경험하였습니다.
2014년, 설립 2년 차에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전략으로 삼고 미국(San Francisco)에 오피스를 설립하였습니다.
미국(San Francisco)과 중국(Shanghai)을 시작으로, 2016년 대만(Taipei), 홍콩까지 진출하며,
어느덧 글로벌 매출이 국내 매출을 뛰어넘게 되었습니다.
2019년 1월에는, 전 세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분을 투자하는 JJDC(Johnson & Johnson Development Corporation)로부터 3,500만 달러(약 395억 원) 규모의 투자 또한 유치해냈습니다.
주요업무
[Global Skincare Brand Manager]•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제품 개발
• 미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소비자 니즈 및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 개발
•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 제안 및 개발
• 유통사, 영업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을 고려한 제품 런칭 일정 관리
• 국문/영문 기획안 및 제품 문안 작성
• 제품 원가 및 가격 관리
• 제품 수명 주기(PLC: Product Life Cycle) 관리
• 경쟁 브랜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신제품 키 비주얼 개발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작성
• 관련 부서 및 제조사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자격요건
[필수 및 우대 역량]• 제품 개발 경력 3년 이상 (스킨케어 제품 포함)
• 유관 부서 및 제조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경험
• 데이터, 툴 활용 역량 우수자 (엑셀 등)
•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품 개발 경험
• 변화가 많은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
•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 능통자 우대
• 글로벌 타겟 제품 기획/개발 경험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