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클라우드-기술지원 엔지니어 (고객지원)
이글루클라우드-기술지원 엔지니어 (고객지원)
1/2
이글루클라우드서울 서초구신입-경력 3년

기술지원 엔지니어 (고객지원)

포지션 상세

안녕하세요 이글루클라우드 입니다.

이글루클라우드의 Outlook 애드인 솔루션인 '토틀(totle)'은 Microsoft Outlook과 완벽히 통합되어, 다양한 사용자들의 이메일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토틀'의 기술지원 엔지니어로서 고객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책임질 전문 인재를 모십니다.

주요업무

[솔루션 구축 및 운영 지원]
• 고객사 환경 분석 및 맞춤형 구축 방안 수립
• 솔루션 도입 프로세스 전반 기술 지원
• 시스템 성능 최적화 및 운영 안정화

[품질 관리 및 개선]
• 신규/기존 기능 테스트 및 검증
• 오류 분석 및 해결방안 도출
• 제품 개선사항 발굴 및 제안

[고객 커뮤니케이션]
• 기술 문의 대응 (이메일/채팅/유선)
• 장애 접수 및 처리 현황 관리
• 주요 이슈 분석 및 리포팅

자격요건

• IT 기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학습 의지
• 논리적 문제해결 능력
• 고객 중심적 사고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39길 64-8, 2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