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페칭은 전세계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수집, 분석, 가공, 비교하여 고객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해외 직구 시 소비자는 복잡한 구매 절차와 긴 배송기간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다는 점을 발견하였고, 페칭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와 정확하고 빠른 배송 정보 제공을 통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려 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롭고 매력적인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발견의 기쁨을 선사하여 전세계 패션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패션의 가치와 IT의 기술을 모두 존중하며 잠재된 온라인 시장의 새로운 기회를 함께 이끌어 갈 팀원을 FETCHING으로 초대합니다.
1. 커머스 오퍼레이션
• 해외 제휴처 상품 발주 관리
• 해외 주문/배송 관리
• 교환/환불 대응
2. 고객 경험(CX) 관리
• CS응대
- 전화, 채널톡, 이메일 등
- 채널별 CS응대 및 운영 가이드 수립(프로세스, 매뉴얼, 스크립트 등)
3. 상품 데이터 관리
- 카테고리 매핑 관리
- 상품명 이슈 확인
[근무시간 ]
• 10:00a.m. ~ 19:00p.m.
[고용형태]
• 수습기간 3개월(계약직) 이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공고입니다
• 타 부서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 Excel, PPT, Word 등 업무 툴에 능숙하신 분
해외 직구 시 소비자는 복잡한 구매 절차와 긴 배송기간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다는 점을 발견하였고, 페칭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와 정확하고 빠른 배송 정보 제공을 통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려 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롭고 매력적인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발견의 기쁨을 선사하여 전세계 패션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패션의 가치와 IT의 기술을 모두 존중하며 잠재된 온라인 시장의 새로운 기회를 함께 이끌어 갈 팀원을 FETCHING으로 초대합니다.
주요업무
[상세업무내용]1. 커머스 오퍼레이션
• 해외 제휴처 상품 발주 관리
• 해외 주문/배송 관리
• 교환/환불 대응
2. 고객 경험(CX) 관리
• CS응대
- 전화, 채널톡, 이메일 등
- 채널별 CS응대 및 운영 가이드 수립(프로세스, 매뉴얼, 스크립트 등)
3. 상품 데이터 관리
- 카테고리 매핑 관리
- 상품명 이슈 확인
[근무시간 ]
• 10:00a.m. ~ 19:00p.m.
[고용형태]
• 수습기간 3개월(계약직) 이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공고입니다
자격요건
• 고객지향적 사고 및 비지니스 마인드를 갖추신 분• 타 부서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 Excel, PPT, Word 등 업무 툴에 능숙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