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bout NONFICTION
논픽션은 2019년 서울에서 설립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입니다. 건강한 원료와 아름다운 내러티브가 담긴 시그니처 향을 중심으로 감각을 일깨우는 향수와 내면의 리추얼을 만드는 향기로운 바디 케어 제품군을 생산하며, 대한민국은 물론 유럽과 미주, 홍콩, 일본의 온오프라인 리테일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와 만나고 있습니다.
논픽션은 서울 헤드쿼터 및 글로벌 거점에서 더욱 감각적이고 미학적인 논픽션만의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갈 재능 넘치는 인재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창의적이고 유연한 마인드,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사람들과 함께 글로벌 밸류 체인을 확장하고 브랜드의 가능성을 넓혀가는 멋진 경험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타협하지 않는 정직한 제품, 영감이 되는 메시지와 완성도 높은 브랜드 경험이 주는 힘을 믿습니다.
TEAM INTRODUCTION
논픽션의 글로벌 옴니채널 마케팅 팀은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브랜드 경험과 콘텐츠 활성화를 총괄하며,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합니다. 소비자가 논픽션을 접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순간까지, 전략적인 계획과 실행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합니다. 제품과 캠페인의 A부터 Z까지 모든 요소가 글로벌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조화롭게 전달되도록, 전방위적인 마케팅 에셋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완성도 높게 구현합니다.
JOB TITLE
Digital Marketing Manager
JOB SUMMARY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디지털 마케터는 브랜드의 Owned Media, Paid Media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브랜드의 디지털 존재감을 강화하고 성과를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및 디지털 캠페인 운영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유기적 및 유료 채널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KPI 성과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REPORTING LINE
• Reports to Omni Channel Marketing Team Leader, Branding Division
Collaboration to Brand Marketing, Product Development, Sales, International Business etc.
• 바잉관리: 시즌별 바잉 예산을 수립하고,이를 기반으로 바잉을 진행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및 결제 관리: 국내외 거래처와의 소통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고, 리스트로 관리합니다.
• 딜리버리 조율: 국가별 FTA에 따른 서류 절차를 팀과 협력하여 처리하고, 딜리버리 일정을 조율합니다.
논픽션은 2019년 서울에서 설립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입니다. 건강한 원료와 아름다운 내러티브가 담긴 시그니처 향을 중심으로 감각을 일깨우는 향수와 내면의 리추얼을 만드는 향기로운 바디 케어 제품군을 생산하며, 대한민국은 물론 유럽과 미주, 홍콩, 일본의 온오프라인 리테일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와 만나고 있습니다.
논픽션은 서울 헤드쿼터 및 글로벌 거점에서 더욱 감각적이고 미학적인 논픽션만의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갈 재능 넘치는 인재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창의적이고 유연한 마인드,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사람들과 함께 글로벌 밸류 체인을 확장하고 브랜드의 가능성을 넓혀가는 멋진 경험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타협하지 않는 정직한 제품, 영감이 되는 메시지와 완성도 높은 브랜드 경험이 주는 힘을 믿습니다.
TEAM INTRODUCTION
논픽션의 글로벌 옴니채널 마케팅 팀은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브랜드 경험과 콘텐츠 활성화를 총괄하며,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합니다. 소비자가 논픽션을 접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순간까지, 전략적인 계획과 실행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합니다. 제품과 캠페인의 A부터 Z까지 모든 요소가 글로벌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조화롭게 전달되도록, 전방위적인 마케팅 에셋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완성도 높게 구현합니다.
JOB TITLE
Digital Marketing Manager
JOB SUMMARY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디지털 마케터는 브랜드의 Owned Media, Paid Media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브랜드의 디지털 존재감을 강화하고 성과를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및 디지털 캠페인 운영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유기적 및 유료 채널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KPI 성과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REPORTING LINE
• Reports to Omni Channel Marketing Team Leader, Branding Division
Collaboration to Brand Marketing, Product Development, Sales, International Business etc.
주요업무
• 브랜드 서치 및 기프트샵 매니징: 새로운 브랜드 발굴 및 기프트샵 스토어 운영 관리, 세일즈• 바잉관리: 시즌별 바잉 예산을 수립하고,이를 기반으로 바잉을 진행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및 결제 관리: 국내외 거래처와의 소통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고, 리스트로 관리합니다.
• 딜리버리 조율: 국가별 FTA에 따른 서류 절차를 팀과 협력하여 처리하고, 딜리버리 일정을 조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