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톤-[OPENPATH] 그로스 마케터
듀오톤-[OPENPATH] 그로스 마케터
1/2
듀오톤서울 강남구경력 4년 이상

[OPENPATH] 그로스 마케터

포지션 상세

오픈패스는 디자이너를 위한 플랫폼과 다양한 교육 활동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오늘에서 내일로 나아가는 디자이너'를 위해 디자이너의 성장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픈패스는 지식을 전달하는 강의뿐만 아니라 경험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실제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경험이 풍부한 실무자가 직접 교육을 담당하며,
다른 디자이너들과 소통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VOD 강의 외에 오프라인 교육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꾸준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지만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더 많은 디자이너의 성장을 돕고 함께 성장할 그로스 마케터를 찾습니다.

[필수 제출 서류]
1. 이력서
2. 포트폴리오

주요업무

1. 디자인 강의와 콘텐츠를 통해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오프라인 강의, 세미나, 컨퍼런스, 온라인 VOD, 유튜브 등 다양한 형태와 채널의 콘텐츠를 만듭니다.
콘텐츠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만들지만, 이를 복합적인 방식으로 제공하여 매출의 다각화를 만드는
그로스 전략을 짭니다.
• 단편적인 성과에 매몰되기보다는 점진적으로 우상향할 수 있는 그래프를 만드는데 힘을 모읍니다.
이를 위해 오픈패스를 필요로하는 유저들을 만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닌 시장과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만드는데 집중합니다.
• 교육과 커머스가 함께 있는 시장이기에 데이터 뒤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교육을 만듭니다.

2. 메이커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 콘텐츠를 만드는 메이커들과 함께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개선 실행을 통해 지표를 달성합니다.
• 신속하게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메이커 분들과 함께 빠른 실행력을 가지고 A/B 테스트 및 성과 개선을 주도합니다.
• 다양한 마케팅 채널 (SNS, 메타, 구글, Youtube 등)을 운영하며 종합적인 성과를 이끕니다.

자격요건

1. 데이터 기반 마케팅 분석 능력
• GA를 기본으로 추가적인 데이터 툴을 활용한 고객 활동 데이터를 추출하고 분석
•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와 퍼널별 지표를 분석하여 개선 방안을 도출

2. 고객 경험 중심의 사고
• 고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맞춤형 서비스와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할 수 있는 분
• 고객 확보 및 확장을 위해 마케팅과 제품 개선 활동을 실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8.31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77길 24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