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최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중심으로 수학/과학 온라인 실시간수업, 동영상강의, 문제풀이 서비스 등을 운영 중입니다. 최근 온라인 실시간 수업과, 문제 풀이 서비스의 시너지 효과 덕분에 시장에서 급격한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 매출은 연 30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의 만족도는 저희가 운영하는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프라이빗노트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pvnote)
1. 실시간수업 : 선생님과 반 친구들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화상 수업, 자녀의 학습 현황을 데이터로 바로 볼 수 있는 온라인에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2. 동영상강의 :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도록 영/과고 출신 선생님들의 노하우가 담긴 동영상강의를 지원합니다.
3. 데이터 기반 학습: 학습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맞춤형 학습 계획을 제시합니다.
프라이빗노트는 점점 더 많은 수강생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에 발맞추어 고객 상담을 담당해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1. 일반 CS는 채팅으로 상담하고, 필요 시 유선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2. 학부모 교육 상담은 채팅으로 간략 안내 후 유선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공통 업무]
• 프라이빗노트 시스템을 이해하고, 각 부서의 업무를 파악합니다.
• 고객의 문의사항을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합니다.
• 고객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 불만 사항을 접수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 상담 내용을 기록하고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안과 개선안을 제시합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에 기여합니다.
• 내부 팀과의 협업을 통해 교육 컨설팅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1. 일반 CS는 채팅으로 상담하고, 필요 시 유선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 프라이빗노트 시스템을 이해하고, 각 부서의 업무를 파악합니다.
* 프라이빗노트 온라인 사이트 기능을 이해하고, 학부모들에게 관련 안내를 합니다.
* 고객의 문의사항을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합니다.
2. 학부모 교육 상담은 채팅으로 간략 안내 후 유선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 프라이빗노트의 학습 커리큘럼을 이해하고 학부모님과의 상담을 통해 학생의 학습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 자녀의 학습 상황을 파악하고 수강 가능한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을 도와드립니다.
* 초등수학 4학년부터 영대비 파이널까지 수강 과정 커리큘럼 및 내용을 파악하고 수강신청을 돕습니다.
* 상담 내용을 기록하고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고객 상담 업무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이어야 합니다.
•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갖추신 분이어야 합니다.
•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 문제 해결 능력과 책임감을 갖추신 분이어야 합니다.
1. 실시간수업 : 선생님과 반 친구들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화상 수업, 자녀의 학습 현황을 데이터로 바로 볼 수 있는 온라인에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2. 동영상강의 :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도록 영/과고 출신 선생님들의 노하우가 담긴 동영상강의를 지원합니다.
3. 데이터 기반 학습: 학습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맞춤형 학습 계획을 제시합니다.
프라이빗노트는 점점 더 많은 수강생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에 발맞추어 고객 상담을 담당해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일반 CS & 학부모 수강(학습) 컨설팅, 상담 실장(팀원)]1. 일반 CS는 채팅으로 상담하고, 필요 시 유선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2. 학부모 교육 상담은 채팅으로 간략 안내 후 유선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공통 업무]
• 프라이빗노트 시스템을 이해하고, 각 부서의 업무를 파악합니다.
• 고객의 문의사항을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합니다.
• 고객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 불만 사항을 접수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 상담 내용을 기록하고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안과 개선안을 제시합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에 기여합니다.
• 내부 팀과의 협업을 통해 교육 컨설팅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1. 일반 CS는 채팅으로 상담하고, 필요 시 유선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 프라이빗노트 시스템을 이해하고, 각 부서의 업무를 파악합니다.
* 프라이빗노트 온라인 사이트 기능을 이해하고, 학부모들에게 관련 안내를 합니다.
* 고객의 문의사항을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합니다.
2. 학부모 교육 상담은 채팅으로 간략 안내 후 유선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 프라이빗노트의 학습 커리큘럼을 이해하고 학부모님과의 상담을 통해 학생의 학습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 자녀의 학습 상황을 파악하고 수강 가능한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을 도와드립니다.
* 초등수학 4학년부터 영대비 파이널까지 수강 과정 커리큘럼 및 내용을 파악하고 수강신청을 돕습니다.
* 상담 내용을 기록하고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자격요건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여야 합니다.• 고객 상담 업무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이어야 합니다.
•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갖추신 분이어야 합니다.
•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 문제 해결 능력과 책임감을 갖추신 분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