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뷰티셀렉션의 미션]
뷰티셀렉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트업입니다.
매일 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와닿지 않고 과장된 마케팅으로 선택에 지치고 혼란을 겪는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이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타협 없는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시장 및 고객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도 유사하다고 믿기에,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감 및 만족 확보를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해당 투자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위한 여러 고민 해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대표 브랜드: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Biodacne는 현재 0.5초에 한 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25년 누적 판매량 5,000만장을 돌파하며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Biodance 홈페이지: https://biodance.co.kr/
*Biodance 글로벌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odance_global/
[뷰티셀렉션의 일하는 방식]
뷰티셀렉션은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가져올 수 있는 임팩트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시장의 현황, 고객의 고민, 업무의 본질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적극적으로 서로 의견을 소통하면서 가장 좋은 실행 방안을 찾습니다. 실행 방안은 즉시, 능동적으로 실행됩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바이오던스’ 대박에 창업 4년 만에 ‘천억클럽’ [화제의 기업] (https://m.mk.co.kr/amp/11187468)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 광고 목적별, 제품별 고객 니즈에 맞는 마케팅 메시지 개발 및 카피라이팅
• 브랜드의 목표에 기반해 콘텐츠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 및 도출한 인사이트 기반의 광고 콘텐츠 실험 설계 및 제안
• 고객 지표 개선을 위한 상세페이지, 배너 등의 온사이트 콘텐츠 제안 및 제작
• 소비자, 경쟁사,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앞서나가는 광고 캠페인을 주도
• 인스타그램(메타), 네이버, 유튜브, 틱톡 등 여러 매체별 광고 소재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주도적으로 광고 소재를 기획하고 제작해 정량적 성과를 만들어 보신 분
• Photoshop, Illustrator 그래픽 디자인, After Effect, Premiere 영상 편집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최소 3년 이상이신 분
• 지표를 해석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콘텐츠를 기획해보신 분
• 논리적이고 설득력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분
뷰티셀렉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트업입니다.
매일 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와닿지 않고 과장된 마케팅으로 선택에 지치고 혼란을 겪는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이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타협 없는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시장 및 고객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도 유사하다고 믿기에,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감 및 만족 확보를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해당 투자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위한 여러 고민 해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대표 브랜드: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Biodacne는 현재 0.5초에 한 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25년 누적 판매량 5,000만장을 돌파하며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Biodance 홈페이지: https://biodance.co.kr/
*Biodance 글로벌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odance_global/
[뷰티셀렉션의 일하는 방식]
뷰티셀렉션은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가져올 수 있는 임팩트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시장의 현황, 고객의 고민, 업무의 본질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적극적으로 서로 의견을 소통하면서 가장 좋은 실행 방안을 찾습니다. 실행 방안은 즉시, 능동적으로 실행됩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바이오던스’ 대박에 창업 4년 만에 ‘천억클럽’ [화제의 기업] (https://m.mk.co.kr/amp/11187468)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주요업무
•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광고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 광고 목적별, 제품별 고객 니즈에 맞는 마케팅 메시지 개발 및 카피라이팅
• 브랜드의 목표에 기반해 콘텐츠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 및 도출한 인사이트 기반의 광고 콘텐츠 실험 설계 및 제안
• 고객 지표 개선을 위한 상세페이지, 배너 등의 온사이트 콘텐츠 제안 및 제작
• 소비자, 경쟁사,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앞서나가는 광고 캠페인을 주도
자격요건
• 소셜 광고, 콘텐츠 제작 업무 경력이 4년 이상이신 분• 인스타그램(메타), 네이버, 유튜브, 틱톡 등 여러 매체별 광고 소재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주도적으로 광고 소재를 기획하고 제작해 정량적 성과를 만들어 보신 분
• Photoshop, Illustrator 그래픽 디자인, After Effect, Premiere 영상 편집 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최소 3년 이상이신 분
• 지표를 해석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콘텐츠를 기획해보신 분
• 논리적이고 설득력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