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야크루는 슈퍼멤버스와 슈퍼차트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 ︎슈퍼멤버스
슈퍼멤버스는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평가 데이터를 체험단 마케팅과 연결시킨 플랫폼입니다.
슈퍼멤버스 앱에서는 약 4만 명의 인플루언서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이버 블로거들에게는 블로그 지수를 객관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솔루션으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 ︎슈퍼차트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과를 예측하여, 광고주에게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CJ제일제당, 카카오모빌리티, 스포티파이, 야놀자 등의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마케터의 감에 의존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에서,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 좋아요 및 댓글 수와 같은 기본적인 지표만을 바탕으로 광고 효과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마야크루는 국내 모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데이터를 수집・가공하여, 비정형 데이터에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만들어냅니다.
■ ︎매년 연속해서 3배 이상 성장중인 회사
솔루션 매출, 광고주 재구매율 등 모든 지표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1년 연매출 = 2023년 월매출 2022년 연매출 = 2023년 분기매출
• 고객의 경험 개선을 위해 문의에 대한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해요.
• 고객 서베이와 인터뷰를 설계하고 운영하여 고객의 Pain Point를 심층적으로 파악해요.
• 인터뷰 및 VOC에서 도출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관련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 기여해요.
• 채널톡, CRM 등 고객 관리 툴을 활용한 CX 프로세스를 설계하여 고객 경험을 고도화해요.
• CX팀의 전략 실현을 위해 팀원과 협력하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자동화 처리를 통해 업무 효율화를 수행해요.
• 관련 업종에서 5년 이하 경력이 있는 분
• 문제점을 정의하고 해결 전략을 경험한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의 사고 방식 및 의사결정 능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
■ ︎슈퍼멤버스
슈퍼멤버스는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평가 데이터를 체험단 마케팅과 연결시킨 플랫폼입니다.
슈퍼멤버스 앱에서는 약 4만 명의 인플루언서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이버 블로거들에게는 블로그 지수를 객관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솔루션으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 ︎슈퍼차트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과를 예측하여, 광고주에게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CJ제일제당, 카카오모빌리티, 스포티파이, 야놀자 등의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마케터의 감에 의존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에서,타겟 마케팅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 좋아요 및 댓글 수와 같은 기본적인 지표만을 바탕으로 광고 효과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마야크루는 국내 모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데이터를 수집・가공하여, 비정형 데이터에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만들어냅니다.
■ ︎매년 연속해서 3배 이상 성장중인 회사
솔루션 매출, 광고주 재구매율 등 모든 지표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1년 연매출 = 2023년 월매출 2022년 연매출 = 2023년 분기매출
주요업무
■ ︎CX 매니저는 이런 일을 해요.• 고객의 경험 개선을 위해 문의에 대한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해요.
• 고객 서베이와 인터뷰를 설계하고 운영하여 고객의 Pain Point를 심층적으로 파악해요.
• 인터뷰 및 VOC에서 도출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관련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 개선에 기여해요.
• 채널톡, CRM 등 고객 관리 툴을 활용한 CX 프로세스를 설계하여 고객 경험을 고도화해요.
• CX팀의 전략 실현을 위해 팀원과 협력하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자동화 처리를 통해 업무 효율화를 수행해요.
자격요건
■ ︎우리는 이런 분들을 찾고 있어요.• 관련 업종에서 5년 이하 경력이 있는 분
• 문제점을 정의하고 해결 전략을 경험한 적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의 사고 방식 및 의사결정 능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