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조직소개]
글로벌 소비자들이 당사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오프라인 접점인 딜러 전반에 관한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관리합니다.
Store CX 의 Enhancement를 위한 전략 수립, In-Store 고객경험 구축, Human CX 관리 및 강화를 통하여 딜러 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글로벌 판매를 지원하여
당사의 비지니스 지속성 확보 및 미래 사업 전환을 지원하는 조직입니다.
• 해외 판매 거점 (딜러) 리테일 판매 현장 경험 개선을 위한 전략/실행계획 수립
[현장직원 역량 강화 전략 수립 및 관리]
• 해외 판매 거점 딜러 리테일 판매 현장의 역량 강화 및 충성도 제고 추진
• 해외 판매 거점 인원 대상 교육 개발/운영/확대 지원
[고객 경험 개선 및 네트워크 역량 강화]
• 판매 현장 역량 강화 전략 개발 적용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 해외 권역 관련 또는 글로벌 딜러 네트워크 관련 3년 이상 업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해외여행 또는 비자 발급 요건에 결격 사유 없는 분,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되신 분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글로벌 소비자들이 당사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오프라인 접점인 딜러 전반에 관한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관리합니다.
Store CX 의 Enhancement를 위한 전략 수립, In-Store 고객경험 구축, Human CX 관리 및 강화를 통하여 딜러 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글로벌 판매를 지원하여
당사의 비지니스 지속성 확보 및 미래 사업 전환을 지원하는 조직입니다.
주요업무
[판매현장 CXJ(고객경험여정) 프로세스 관리/개선전략 수립]• 해외 판매 거점 (딜러) 리테일 판매 현장 경험 개선을 위한 전략/실행계획 수립
[현장직원 역량 강화 전략 수립 및 관리]
• 해외 판매 거점 딜러 리테일 판매 현장의 역량 강화 및 충성도 제고 추진
• 해외 판매 거점 인원 대상 교육 개발/운영/확대 지원
[고객 경험 개선 및 네트워크 역량 강화]
• 판매 현장 역량 강화 전략 개발 적용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자격요건
• 국내외 정규대학 학사 또는 학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하신 분• 해외 권역 관련 또는 글로벌 딜러 네트워크 관련 3년 이상 업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해외여행 또는 비자 발급 요건에 결격 사유 없는 분,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되신 분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