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조직소개]
기아 고객에게 영감으로 가득 찬 Connected Car 경험을 제공하는 조직입니다. Product manager, CX 및 비즈니스 전략가, UX 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되어, 전통적인 차량경험을 넘어 차량과 개인의 삶을 seamless하게 연결할 새로운 cutting edge 기술 기반의 Connected 제품과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아의 소프트웨어 신사업 구축을 리딩하는 조직입니다..
• 스토어에서 이루어지는 end-to-end 고객경험(가입, 주문 등) 설계 및 개선
• R&D, UX, IT, 마케팅 등의 유관 부서와 협력하여 스토어 서비스 기획/개발/테스트/운영 프로세스 관리
• 해외 지역(미국, 유럽 등)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지역별 요구 사항 대응
• QA 및 VoC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경험 설계 및 개선
• 국가별 인증/보안규제 맞춰 서비스 구축 및 개선
[신규 e-commerce 기능 기획 및 출시]
• 스토어에서 제공할 새로운 e-commerce 기능 기획 및 출시
• 기아 커넥트 스토어에서 판매할 상품군 확장을 위한 플랫폼 고도화
[글로벌 스토어 전략 수립]
• 고객니즈 충족 및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장기 플랫폼 전략 수립
• 운영모델(프로세스, R&R 등) 개발 및 관리
• 스토어의 글로벌 확산 리드
• 5년 이상의 기술 기반 제품 기획 및 PM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해외여행 또는 비자 발급 요건에 결격 사유 없는 분,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되신 분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기아 고객에게 영감으로 가득 찬 Connected Car 경험을 제공하는 조직입니다. Product manager, CX 및 비즈니스 전략가, UX 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되어, 전통적인 차량경험을 넘어 차량과 개인의 삶을 seamless하게 연결할 새로운 cutting edge 기술 기반의 Connected 제품과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아의 소프트웨어 신사업 구축을 리딩하는 조직입니다..
주요업무
[기아 커넥트 스토어 운영]• 스토어에서 이루어지는 end-to-end 고객경험(가입, 주문 등) 설계 및 개선
• R&D, UX, IT, 마케팅 등의 유관 부서와 협력하여 스토어 서비스 기획/개발/테스트/운영 프로세스 관리
• 해외 지역(미국, 유럽 등)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지역별 요구 사항 대응
• QA 및 VoC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경험 설계 및 개선
• 국가별 인증/보안규제 맞춰 서비스 구축 및 개선
[신규 e-commerce 기능 기획 및 출시]
• 스토어에서 제공할 새로운 e-commerce 기능 기획 및 출시
• 기아 커넥트 스토어에서 판매할 상품군 확장을 위한 플랫폼 고도화
[글로벌 스토어 전략 수립]
• 고객니즈 충족 및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장기 플랫폼 전략 수립
• 운영모델(프로세스, R&R 등) 개발 및 관리
• 스토어의 글로벌 확산 리드
자격요건
• 국내외 정규대학 학사 또는 학사 이상 학위를 보유하신 분• 5년 이상의 기술 기반 제품 기획 및 PM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해외여행 또는 비자 발급 요건에 결격 사유 없는 분,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되신 분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