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NextChapter는 2021년 4월 “차세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컴퍼니(Next-generation Global Consumer Brand)“를 Vision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온라인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모델을 도입하여, Seed 및 Series A 라운드에서 총 275억 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고, 현재 CPG, Living, Beauty & Personal Care 등 핵심 소비재 영역에서 1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범 첫 해 연 매출 700만 원에 불과했던 회사는 매년 고속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2025년 연말 기준 연매출 500억원 트렌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업계 내 상대적으로 혁신이 정체되어 있거나, 영세하고 파편화된 구조를 가진 시장, 그리고 글로벌 확장성이 높은 영역을 중심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발굴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회는 브랜드 인수 혹은 신규 브랜드의 기획 중 더 타당한 방식으로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 공략합니다. 당사는 설립 초기부터 자체 I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운영의 전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내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이를 한 단계 더 고도화하여, AI-Native Brand Operating System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단순한 운영 도구를 넘어, NextChapter가 “차세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회사“라는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성장 엔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탁월한 인재와 강력한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우리는 ‘타협하지 않는 채용’을 원칙으로 삼으며, 전사적인 인사 정책의 중심에 Nexter Leadership Principles 를 두고 있습니다. 사람의 성장이 곧 브랜드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믿음 아래, 좋은 팀을 만드는 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More about this job]
넥스트챕터의 디자인 어시스턴트는 브랜드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넥스트챕터가 인수한 브랜드의 운영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작물을 디자인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넥스트챕터의 브랜드 디자인팀은 시각적 표현을 넘어, 브랜드가 장기적으로 영속할 수 있는 Brand Identity 구축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사몰과 D2C 플랫폼 등 고객과 직접 만나는 최전방 채널부터 제품 경험 전반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인 디자인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합니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 매니저, 프로덕트 매니저, 마케팅 팀 등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디자인이 소비자의 선택을 이끄는 본질적인 요소로 작동하도록 설계합니다.
브랜드 디자이너는 팀 넥스트챕터로서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가며, 자신의 디자인 역량이 비즈니스 성장과 직결되는 경험을 쌓아갈 수 있는 환경에서 성장합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 가치를 정립하고, 디자인을 통해 비즈니스 임팩트를 창출하는 여정에 함께할 분을 기다립니다.
• 쿠팡, 네이버 등 주요 마켓플레이스 내 상품의 상세페이지와 썸네일을 디자인합니다.
• 브랜드의 마케팅 업무에 필요한 온라인 콘텐츠(프로모션 페이지, 배너, 공고 이미지 등)를 디자인합니다.
• 브랜드의 자사몰과 SNS 채널에 발행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디자인합니다.
• 콘텐츠 제작을 위한 촬영의 기획, 준비, 촬영 과정에 참여합니다.
• 브랜드의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리플렛, POP, 굿즈 등의 다양한 제작물을 디자인합니다.
•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피그마 활용 능력
• 브랜드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이해하고, 그와 어울리는 시각물을 제작할 수 있는 역량
• 콘텐츠 기획 의도와 타겟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역량
• 인쇄물 제작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유연한 업무스타일
• 업무를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능력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 인턴 6개월
출범 첫 해 연 매출 700만 원에 불과했던 회사는 매년 고속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2025년 연말 기준 연매출 500억원 트렌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업계 내 상대적으로 혁신이 정체되어 있거나, 영세하고 파편화된 구조를 가진 시장, 그리고 글로벌 확장성이 높은 영역을 중심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발굴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회는 브랜드 인수 혹은 신규 브랜드의 기획 중 더 타당한 방식으로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 공략합니다. 당사는 설립 초기부터 자체 I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운영의 전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내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이를 한 단계 더 고도화하여, AI-Native Brand Operating System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단순한 운영 도구를 넘어, NextChapter가 “차세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회사“라는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성장 엔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탁월한 인재와 강력한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우리는 ‘타협하지 않는 채용’을 원칙으로 삼으며, 전사적인 인사 정책의 중심에 Nexter Leadership Principles 를 두고 있습니다. 사람의 성장이 곧 브랜드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믿음 아래, 좋은 팀을 만드는 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More about this job]
넥스트챕터의 디자인 어시스턴트는 브랜드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넥스트챕터가 인수한 브랜드의 운영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작물을 디자인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넥스트챕터의 브랜드 디자인팀은 시각적 표현을 넘어, 브랜드가 장기적으로 영속할 수 있는 Brand Identity 구축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사몰과 D2C 플랫폼 등 고객과 직접 만나는 최전방 채널부터 제품 경험 전반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인 디자인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합니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 매니저, 프로덕트 매니저, 마케팅 팀 등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디자인이 소비자의 선택을 이끄는 본질적인 요소로 작동하도록 설계합니다.
브랜드 디자이너는 팀 넥스트챕터로서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가며, 자신의 디자인 역량이 비즈니스 성장과 직결되는 경험을 쌓아갈 수 있는 환경에서 성장합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 가치를 정립하고, 디자인을 통해 비즈니스 임팩트를 창출하는 여정에 함께할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Brand Designer와 밀접하게 협업하여 팀 내 전반적인 디자인 업무를 지원합니다.• 쿠팡, 네이버 등 주요 마켓플레이스 내 상품의 상세페이지와 썸네일을 디자인합니다.
• 브랜드의 마케팅 업무에 필요한 온라인 콘텐츠(프로모션 페이지, 배너, 공고 이미지 등)를 디자인합니다.
• 브랜드의 자사몰과 SNS 채널에 발행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디자인합니다.
• 콘텐츠 제작을 위한 촬영의 기획, 준비, 촬영 과정에 참여합니다.
• 브랜드의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리플렛, POP, 굿즈 등의 다양한 제작물을 디자인합니다.
자격요건
• 4년 미만의 컨텐츠 디자인 또는 브랜드 디자인 경험 (경력, 역량에 따른 역할/책임 부여)•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피그마 활용 능력
• 브랜드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이해하고, 그와 어울리는 시각물을 제작할 수 있는 역량
• 콘텐츠 기획 의도와 타겟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역량
• 인쇄물 제작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유연한 업무스타일
• 업무를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능력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고용조건
• 협의가능• 인턴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