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콘센트릭스 Catalyst는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매출 13조, 직원수 44만명, 전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기업 콘센트릭스의 한국 법인으로 디지털 마케팅 및 이커머스 컨설팅 전문 기업입니다.
콘센트릭스 Catalyst는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전략컨설팅, UXUI, 웹컨텐츠, 구축/운영, 분석)에 대한 END TO END 서비스 제공 및 E-commerce 플랫폼의 기획,구축,운영을 수행하며 글로벌 Top-tier 대기업들과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오고 있습니다.
뷰티/코스메틱/전자/자동차 등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고 역량을 강화하며 콘센트릭스 Catalyst와 함께 수평적이고 수직적인 성장을 원하신다면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 발굴된 Insight를 기반으로 가설을 검증하고 최종 분석 결론 도출
• 분석 결과의 보고서화 및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캠페인/광고 데이터 활용 경험 (Social, Search, GA, DMP 등)이 있는 분
콘센트릭스 Catalyst는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전략컨설팅, UXUI, 웹컨텐츠, 구축/운영, 분석)에 대한 END TO END 서비스 제공 및 E-commerce 플랫폼의 기획,구축,운영을 수행하며 글로벌 Top-tier 대기업들과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오고 있습니다.
뷰티/코스메틱/전자/자동차 등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고 역량을 강화하며 콘센트릭스 Catalyst와 함께 수평적이고 수직적인 성장을 원하신다면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주요업무
• Tool(Sprinklr, 소셜리스닝 등)을 활용한 데이터 스크리닝을 기반, 분석 가설 수립, 탐색적 데이터 분석 수행 및 Insight 발굴• 발굴된 Insight를 기반으로 가설을 검증하고 최종 분석 결론 도출
• 분석 결과의 보고서화 및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비즈니스 문제 정의와 가설 수립 및 검증까지 단계를 설계할 수 있는 분• 디지털 캠페인/광고 데이터 활용 경험 (Social, Search, GA, DMP 등)이 있는 분







